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제주인생샷 포인트, 성산일출봉 승마체험🐴 본문

플레이스 리뷰/가볼만한 곳

제주인생샷 포인트, 성산일출봉 승마체험🐴

클로저 2022. 9. 6. 08:25
반응형

럭키네는 이제 제주도의 동쪽으로 이동합니다~

오늘의 목적지는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도 제주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명소죠?!

성산일출봉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 가는 길


바로 앞에 큰 주차장이 있으니 좋네요~ (심지어 무료주차장!)

날씨가 맑으니 더 멋져보이는 성산일출봉!

이번 여행은 정말 날씨가 다했다~☀️

성산일출봉성산일출봉
무료주차장이 넓고 좋은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은 유료코스와 무료코스가 나뉘어 있었어요~


정상까지 가려면 입장권 구입, 아래에서만 볼거면 그냥 입장!

힘들어서 돈 받고도 못 올라가는데, 돈을 내고 올라가라구요?!

고민없이 무료코스 선택!

성산일출봉 입장료 5천원


성산일출봉을 오르다 럭키가 발견한 승마체험!


너무너무 해보고 싶어해서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제주도가 아니면 또 승마체험을 어디서 해보겠어요~^^

승마체험이 기대되었는지 한껏 들뜬 표정의 럭키였어요!

성산일출봉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 승마체험


체험료는 1인당 만원!

뜨거운 태양 아래,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푸른 들판을 달려봅시다!

말이 좀 작아서 그런지 거의 어린 아이들만 체험하는 분위기였어요^^

말에 올랐는데 오~ 제법 자세가 나오는데요?!

성산일출봉 승마체험성산일출봉 승마체험
성산일출봉 승마체험


키야~ 배경이 무슨 몽골 초원인가요? 윈도우 배경화면 인가요?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말타는 럭키장군님 ㅋㅋㅋ

오늘 완전 인생샷 건졌네요~

성산일출봉 승마체험성산일출봉 승마체험
성산일출봉 승마체험성산일출봉 승마체험성산일출봉 승마체험
성산일출봉 승마체험


초원 끝까지 가서 한바튀 돌아오는건데 너무 힘들어서 끝까지 따라가주지는 못했네요😌

한바퀴 돌아오는데, 7~8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그런데 럭키가 탄 말이 갑자기 경로를 벗어나 멈춰섰어요!

나중에 럭키에게 물어보니 말이 생리현상을 해결하고 왔다네요~? ^^


성산일출봉에 갔는데 날씨가 좋다?!

말은 꼭 타고 오세요!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은 성산일출봉 승마체험이었습니다!


럭키는 이번 제주여행에서 승마체험 한 것이 가장 기억에 남았다고 해요!

성산일출봉 승마체험성산일출봉 승마체험
성산일출봉 승마체험성산일출봉 승마체험
성산일출봉 승마체험


승마체험을 마치고 성산일출봉 무료관람코스를 한바퀴 둘러보았어요~

아래쪽에서 성산일출봉을 조망할 수 있어요!

좀 걸어보니 역시 정상에 오르는건 무리였던걸로^^

덥지만 그래도 맑은 날씨가 사진이 잘 나와서 좋아요!

성산일출봉 무료코스성산일출봉 무료코스
성산일출봉 무료코스


성산일출봉의 뒷편이 보고 싶으면, 아래 해변에서 모터보트를 타면 좋아요!

뒤로는 멀리 '우도'도 볼 수 있었어요~

다음에는 자전거타고 '우도' 한바퀴 돌아보는걸로^^

성산일출봉 무료코스성산일출봉 무료코스
성산일출봉 무료코스


너무 더워서 나오자마자 빽다방으로 피신했습니다 ㅋㅋㅋ

성산일출봉 주차장 앞에 작은 암자가 하나 있었는데요,

음.. 궂이 가보실 필요는 없을 것 같았어요^^


#성산일출봉 #제주승마체험 #제주인생샷 #성산일출봉입장료 #어린이승마체험

 

여름엔 물놀이가 최고🏊‍♀️ (제주 4박 5일)

화요일 : 제주로 가는 날 16:10 공항도착 (국내선 1,2주차장에 주차) KE1255 17:05 > 18:15 (연착 가능성을 염두에 둘 것) *석식 제주동문시장 야시장 예비) 수목원길 야시장 * 숙박: 제주 앰버호

geotv.tistory.com

 

퇴근길에 광장시장 🌃 빈대떡+막걸리

하루 종일 내리던 비가 퇴근 무렵이 되니 그쳤습니다. 그래도 아까 낮에 비 왔으니까, 오늘은 비 오는 날 💦 비 오는 날이면 더욱 붐비는 그곳, 다들 아시죠?! (종로 5가에 있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