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고양동 카페추천 편안한카페 '어느멋진날' 본문

플레이스 리뷰/힐링 플레이스

고양동 카페추천 편안한카페 '어느멋진날'

클로저 2024. 2. 22. 09:01
반응형

 

동네에서 우연히 들어갔다가 완전 괜찮은 카페를 발견했어요!

 

바로 고양동 우체국 앞에 있는 카페. 어느멋진날☀

 

영업시간 09:00 - 22:00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실내인테리어가 완전 내스타일~

 

밖에서 볼 때는 이런줄 몰랐는데 완전 반전이었네요😄

 

테이크아웃만 해서 바로 나가려다 잠시 눌러앉기로😆

 

 

 

케익과 간단한 베이커리 종류도 판매해서 근처에서 볼일보고 브런치 하고 가기에도 좋을 듯!

 

 

 

엄마아빠는 카페라떼, 럭키는 케익과 콤부차를 주문했어요

 

 

 

라떼도 완전 고소하고 맛있는거~

 

케익이 넘 맛있어서 입맛이 또 삭~ 돌아버렸네유

 

 

 

그래서 베이글 추가주문 ㅋㅋㅋ

 

베이글도 완전 수준급! 인생 베이글 탑3안에 드는.. 뭔데 이렇게 맛있죠?!ㅋㅋㅋㅋ

 

 

 

오늘부터 단골하기로 했습니다😆

 

쿠폰도 찍어주시는데 비오는 날에는 서비스로 하나 더 찍어주신다네요👍🏻

 

사장님과 잠깐 이야기해 보았는데 넘 친절하시고 좋은 분 같았어요😁

 

 

 

편안한 분위기의 사랑스러운 카페를 발견해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

 

앞으로 종종 아지트 활용할 카페 어느멋진날이 될 것 같아요💓

 

 

https://geotv.tistory.com/503

 

이케아고양점 옆 일산한우집 '다빈한우' 리얼후기

비오는 어느 주말 이케아 고양점에 갔다가 친구네 가족들과 한우먹으러 간 곳 '다빈한우 고양본점' 저희는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저희가 나갈 때 쯤에는 꽉 차

geotv.tistory.com

https://geotv.tistory.com/496

 

나만의 힐링플레이스 삼송화원 '헬로우가든마켓'

우리동네에서 가까운 곳에 새롭게 문을 연 '헬로우 가든마켓' 이라는 화원이 있어요 근처에 화훼단지는 많이 있지만 여기는 좀 잘 꾸며놔서 구경하기 좋아요~ 겨울에는 실내에서만 구경이 가능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