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봄기운이 가득했던 예천 회룡포 미나리농장 본문

플레이스 리뷰/힐링 플레이스

봄기운이 가득했던 예천 회룡포 미나리농장

클로저 2024. 3. 15. 14:01
반응형

 

예천 용궁면의 유명한 관광지인 회룡포에 다녀왔어요

 

겨울이라 조금은 쓸쓸한 모습이었어요~

 

 

 

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제1뿅뿅다리를 건너갔다 왔어요

 

그런데 회룡포주차장 입구에서

 

무인판매로 미나리를 팔고 계시더라구요

 

 

 

 

미나리가 엄청 싱싱해서 인기가 좋았어요

 

채워놓기 바쁘게 금새 팔려나가

 

리어카로 부지런히 미나리를 실어 나르시더라구요

 

 

 

 

바로 옆에 미나리 농장이 있다고 해서

 

구경삼아 한번 다녀와보았어요

 

럭키에게 미나리가 어떻게 자라는지도 보여줄겸 해서요😄

 

 

 

 

미나리는 이런 비닐하우스 안에서 자라고 있었어요

 

어릴 때 논둑에서 자라던 미나리는 보았는데

 

이렇게 하우스에서 재배하는 미나리는 처음보네요

 

 

 

 

우리가 들여다 본 비닐하우스는

 

이미 대부분 수확을 마친 상태였어요

 

 

 

 

가장자리에 남아있던 미나리들

 

초록초록한 미나리를 보니

 

벌써 봄이 성큼 다가온 기분이네요🌿

 

 

 

 

미나리를 키우던 땅은 진흙밭이었어요

 

사실 미나리가 거의 물속에서 자라는 것을 보아서

 

이보다 더 푹푹빠지는 진흙일 줄 알았는데

 

그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럭키도 신기한지 꺾어서 향도 맡아보고

 

미나리가 어떻게 자라는지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네요

 

직접 수확해보고 싶다는걸..말렸답니다😆

 

 

 

 

예전에는 미나리에 거머리도 많이 붙어있었다는데

 

요즘은 거머리는 없나봐요

 

거머리라는 말도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https://geotv.tistory.com/175

 

폐교를 활용한 예쁜 캠핑장, 예천 '새움정'

럭키네가 오랜만에 캠핑을 다녀왔어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경북 예천의 폐교를 활용한 캠핑장 '새움정'입니다. 큰길에서 빠져나와 경북선 철로 아래를 통과해 들어가는데요, 진입로가 좁으니

geotv.tistory.com

https://geotv.tistory.com/176

 

여름에 물놀이도 가능한 '예천박물관'

날씨가 더워 '새움정' 캠핑장에서 차로 20분 거리인 예천 박물관에 들렀어요~ 사실 박물관보다는 그 앞의 바닥분수에서 노는게 목적이었는데요. 그런데 박물관도 지방의 작은 박물관을 상상했는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