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구래동감자탕맛집 '청기와감자탕' 뼈해장국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구래동감자탕맛집 '청기와감자탕' 뼈해장국

클로저 2024. 4. 17. 09:01
반응형

 

김포 한강신도시에 왔어요🙋

점심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뼈다귀가 당겨서 찾은 감자탕집

김포 구래동 청기와감자탕입니다

 

 

24시간 운영하는 청기와 감자탕

앞에 공원도 있고 신도시라 그런가

깔끔해서 좋았던 구래동이었어요

 

 

 

 

넓은 매장을 자랑했던 청기와감자탕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뼈해장국 10,000원
내장탕 10,000원
갈비탕 10,000원

 

 

 

반찬은 김치와 깍두기

양파 당근 고추와 쌈장

여느 감자탕집과 다름없어요

 

 

 

 

저희는 특으로 주문했어요

특뼈해장국은 14,000원이네요

특인 만큼 뼈가 많이 들었어요

 

 

 

 

고기도 많이 붙어있어서

발라먹는 맛이 있었네요

어느 정도 발라먹고 큰 살코기는

다시 국물 속으로 풍덩

 

 

 

 

뼈를 다 발라먹고는

국물에 밥을 말았습니다

뼈를 바르는 동안 밥이 적당히 식어

더 맛있는 국밥이 되었어요😋

 

 

 

 

깨끗하게 비워낸 뼈해장국😄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유튜버드론 여행용드론 추천 : dji mini3 pro 첫비행 후기

럭키아빠의 생일에 선물로 받은 dji mini3 pro 드론! 빨리 날려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집 근처에서는 날릴만한 곳이 없어서 주말이 오기만을 손꼽아기다렸는데요😆 주말에 김포에 올 일이

geotv.tistory.com

 

 

용인감자탕 용인뼈해장국 '조마루감자탕 용인점'

용인에서 뼈해장국을 먹었습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만만한 메뉴지요 조마루뼈다귀가 보이기에 왔는데 여기가 전국1호점이라고 하네요 뭔가 역사적인 장소에 온 기분😆 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