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계단으로 가는게 재미있는 아이 (23.03.17) 본문

일상의 기록/우리집 초딩남자

계단으로 가는게 재미있는 아이 (23.03.17)

클로저 2023. 3. 25. 21:01
반응형

 

ㄱㅇ이와 등교했어요.

 

* 태권도 가방은 안 가져갔고요. 양말이 2개 있었는데 특별히 오늘 2개가 필요한 것은 아니지요?

 

* ㄱㅇ이와 엘리베이터를 안 타고 계단으로 내려가길래 나도 계단으로 따라가 보았는데 다른 아이들도 엘리베이터 앞에 있다가 합류해 계단으로 걸어가더라고요. (다른 때에도 엘리베이터 안 타고 걸어가려고 해서 시간이 없어 안 된다고 했어요.) 

아이들, 그들만의 무엇이네요~☘ 

 

나도 계단 따라 뛰어보고 싶은 아침이었어요.

 

오늘은 다른 날보다 시간 여유 있고 아이들에게 즐거운 일인 것 같으니... 앞으로도 계단으로 등교하고 싶어할 것 같은데 어떻게 할까요?

아이들이 계단을 그냥 걸어내려가면 괜찮은데 빨리 내려가기 시합으로 이어질까 염려가 돼요. 할머니는 올라가야지 왜 내려오느냐고 하고, 다른 아이들도 합류하는 것을 보고 안심하고 되돌아오기는 했어요.

 

* 약식 집에서 만든 것 냉장고에 넣어두었어요. 오늘 외가에 간다고 해요. 즐거운 주말 나들이 하시고 평안하세요~

 

 

아이들천국⚡후쿠오카 포켓몬센터

럭키가 이번 여행에서 가장 기대했던 곳 바로 포켓몬센터에요~! 후쿠오카 포켓몬센터는 하카타역 아뮤프라자 8층에 있어요!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이 주변에서 여기가 가장 붐비는

geotv.tistory.com

 

 

맞벌이 가정의 아침루틴

AM 06:20 일어나서 씻고 옷갈아입고 럭키엄마가 준비해 둔 국과 밥을 데워요 AM 06:45 럭키를 깨웁니다. 8개월 때부터 07:30에 등원한 럭키 그때는 자고 있는 아이를 옷만 갈아입혀 안고 나왔어요 프리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