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일산 그릇아울렛 수입식기 전문매장 '모드니' 방문후기 본문

일상의 기록/도움되는 정보

일산 그릇아울렛 수입식기 전문매장 '모드니' 방문후기

클로저 2023. 4. 18. 09:01
반응형

 

물류창고처럼 보이는 이곳은 어디일까요?

아는 사람만 안다는 일산 주부들의 보물창고

수입그릇 할인매장 '모드니' 입니다!

 

 

 

가방반입은 안되니 차에 두고오세요~

모드니는 대중교통으로 오기는 좀 어려워요

자유로 장항IC에서 3분 (1.5Km)

마두역에서 2.8Km 정도 거리에요

 

 

 

내부로 들어오니 눈이 휘둥그레

정말 그릇 천국이네요 🥹

이렇게 큰 매장은 처음봐요!

 

 

예쁜 그릇들이 정말 많았어요~

구경만 해도 행복해지네요 😍

 

 

 

잘 모르는 브랜드가 대부분인데요

드디어 아는 브랜드! 😆

 

 

 

르 크루제~~~

얼마전 파주 신세계 아울렛에서

세일하길래 몇개 산적 있는데

종류는 여기가 훨씬 많네요~

 

 

 

갖고 싶은 그릇이 몇개 보였지만

일단 찜해두고 좀 더 둘러보기로해요~

종류가 너무나 많아서

한번 둘러보고 결정해야겠어요!

 

 

 

요렇게 느낌있는 찻잔셋트도 있어요~

 

 

 

버지니아카사 55% 세일

대부분 50%이상 세일이라고 붙어있어요

 

 

 

김병일 작가의 숫가락 4,800원

싼건지 비싼건지 잘 모르겠어요 😅

 

 

 

완두콩접시 28,000원

반찬 조금씩 덜어먹을 때 딱이에요~

 

 

 

꽃무늬가 화려한 일본제 그릇

일본브랜드가 조금 저렴한 느낌이었어요~

 

 

 

요기다 간장놓고 회 찍어먹으면 딱이죠😆

보고있으니 회가 먹고 싶어지네요~

근데 우리나라는 초장도 먹고 쌈장도 먹으니까

칸이 두개 더 있어야겠는데 ㅋㅋㅋㅋ

 

 

 

화려한 문양의 일본그릇들

가볍고 단단해 좋아보였어요~ (코렐 느낌)

 

 

 

와~ 넘나 귀여운 그림 😚

주변에 신혼부부가 있다면

선물해주고 싶은 그릇이에요~!

 

 

 

고풍스러운 디자인의

레이첸바흐라는 브랜드

 

 

 

B급이라고 써있는데..

어디가 B급인지 잘 모르겠어요

(가격은 A급 😅)

 

 

 

우리나라 브랜드 '광주요'도 있었어요!

단정한 디자인이 멋졌어요

 

 

 

정말 다양했던 수입식기 브랜드들

'모드니'에 와서

그릇의 세계에 첫발을 내딛은 기분이에요!

 

 

 

수저만 따로 모아둔 곳도 있었네요

저도 몇개 구입했어요 😆

 

 

 

아름다운 크리스탈 잔들

여기에 샴페인 한잔 캬~ 하고 싶네

 

 

 

르 크루제 무쇠주물냄비도 있네요~

아주 묵직합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했던

일본 브랜드 그릇도 몇개 담았네유~

 

 

 

드디어 나왔다!

국민 그릇 브랜드 '포트매리온' 😄

 

 

 

요즘 마트에서도 세일 많이하던데

종류는 여기가 넘사벽으로 많았어요!

 

 

 

매장규모가 정말 허덜덜하게 컸던

수입식기 전문점 모드니

일산쪽에 오실 일 있으시면

구경삼아 한번쯤 들러보세요~

 

 

 

귀찮으면 그냥 쿠퐝에서 😚

아래 사진 클릭시 연결됩니다!

"이 포스팅의 링크를 통해 구입하시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파주 가볼만한곳, 어린이백화점 문구도매 '디케이지'✏️

파주에 있는 '디케이지'를 아시나요? 문구덕후라면 아실 수도 있는 곳인데요. 다양한 문구류를 비롯해 완구도 많고요 일부 과자류와 공구류도 갖추고 있는 곳인데요 약간 문구 도매시장 느낌이

geotv.tistory.com

 

명절전에 확인! 농할상품권 30% 할인구매

설 연휴를 앞두고 농할 상품권을 추가 발행한다는 소식을 입수! 10시부터 발행인데, 소식을 늦게 들어서 10시가 넘어서 부랴부랴 제로 페이 앱을 열어봤는데.. 하지만 접속대기 29분. 싸늘하다..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