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스타필드고양 줄서는 회전초밥 '갓덴스시'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스타필드고양 줄서는 회전초밥 '갓덴스시'

클로저 2023. 8. 28. 09:01
반응형

 

수요일 낮에 방문한 스타필드 고양점

트레이더스 쉬는 날이라 한산했어요~

이렇게 큰 매장이 불이 꺼져있는 모습을 보니

뭔가 좀 생경한 느낌이 드네요😆

 

 

 

pk키친으로 이름을 바꾼 스타필드 식당가

앞에 pk마켓 자리에는 일룸 스토어가 생겼네요

갓덴스시는 pk키친 입구에 있어요

트레이더스 쉬는 날인데도 줄을 서네요🤔

 

 

 

저희가 왔을 때는 다행히 줄은 서지않고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어마어마한 메뉴 종류👍🏻

회전초밥집이지만 레일에서 회전하는 초밥보다는

먹고싶은 걸 주문해서 먹는 걸 선호하는 럭키네

 

01234

 

먹고싶은 초밥을 골라서 이렇게 주문서를 적어주면

바로 만들어주는 신선한 초밥을 먹을 수 있어요😋

 

 

 

와사비는 따로 세덩이를 주셔서

취향대로 넣어서 먹을 수 있었어요!

된장국은 해초가 많이 들어가서 좋았네요🥰

 

 

 

레일에서 회전하는 초밥을 선호하는 럭키

제일 먼저 장어를 집어드네요😅

이어서 고른건 광어초밥

초밥킬러답게 참 잘 먹네요🍣

 

 

 

그냥 연어도 먹고, 아보카도가 올라간 연어도 먹고

양념된 연어도 먹고, 연어를 많이 먹었군요 😋

 

 

 

이제 초밥집에 와서

어른들 만큼 많이 먹는 럭키에요

 

 

 

하나씩 골라서 주문하는게 귀찮아져서

베스트 5종과 8종을 주문했어요😄

 

 

회전초밥집 오면 꼭 먹는 가루녹차

느끼함과 비린내를 잡아줘서 좋아요

 

 

항상 줄서는 모습을 봤었는데

트레이더스 쉬는 날에도 줄을 설 줄이야 🤣

위치가 좋아서 사람이 많은가봐요😄

 

 

셋이서 11접시에 5개 짜리 세트하나

8개짜리 세트하나를 먹었으니까

한 사람당 12피스씩 먹었네요🍣

 

 

이렇게 먹고 7만원 좀 넘게 계산했습니다~

회전율이 좋아서 줄 서 있어도

금방 자리가 나는 것 같아요

 

 

 

이케아고양점 옆 일산한우집 '다빈한우' 리얼후기

비오는 어느 주말 이케아 고양점에 갔다가 친구네 가족들과 한우먹으러 간 곳 '다빈한우 고양본점' 저희는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저희가 나갈 때 쯤에는 꽉 차

geotv.tistory.com

 

 

피톤치드 가득한 힐링장소, 고양 서삼릉

너른마당에서 식사를 하고, 할머니와 함께 가까운 서삼릉에 들렀어요! https://geotv.tistory.com/164 바람쐬고 구경하고 식사까지, 너른마당 오랜만에 럭키의 외증조할머니와 친구분을 모시고, 원당동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