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해장에 좋은 어복탕, 충무로맛집 '영동골방'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해장에 좋은 어복탕, 충무로맛집 '영동골방'

클로저 2024. 5. 2. 09:01
반응형

 

필동에 새로 생긴 식당

영동골방에 다녀왔어요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네요

 

 

 

 

어복쟁반이라고 하면 보통은

혼자서 가볍게 먹기는 어려운 음식이잖아요

가격도 그렇고 양도 그렇고요

영동골방에선 뚝배기에 1인분씩 맛볼 수 있었어요

어복탕 11,000원
어복쟁반전골 36,000원

 

 

 

어복탕 보통, 뚝배기가 별로 크지 않았는데요

먹어보니 양이 그렇게 부족하지는 않았네요

국물맛이 아주 훌륭했습니다

술먹은 다음날에 와도 좋을 것 같네요

 

 

 

밥은 향미를 사용했는지 향기롭고 맛있었어요

제 기준 고기는 조금 질겨서

이가 안 좋은 분들은 조심하셔야겠네요

 

 

 

 

충무로맛집 복정집 통오징어 오징어불고기

오랜만에 다녀온 충무로 복정집!🦑 어디갈까하다 이 곳이 생각나면 참 반가운 마음이 드는 곳입니다😄 복정집은 남산 센트럴자이 건물 1층에 있어요 건물 뒤로 돌아가면 입구가 있습니다 믿고

geotv.tistory.com

 

 

분위기 있는 노포에서 즐기는 도가니탕 한그릇 '황소집'

노포들이 많은 충무로 을지로 일대에 요즘 재개발 바람이 불면서 하나둘 옛모습이 사라지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터줏대감들이 많은데, 그 중의 하나가 바로 황소집이다. 밖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