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양구맛집 양구한정식 '장모밥상'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양구맛집 양구한정식 '장모밥상'

클로저 2024. 4. 26. 09:01
반응형

 

업무차 강원도 양구에 왔습니다

군인들이 많은 양구인데요

양구에 군대시절 추억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많을겁니다

 

 

 

휴가나오는 군인들이 거쳐갈 수 밖에 없는

양구의 관문, 양구터미널

근처에 군장사도 보이고요

 

 

 

강원고속 버스도 한대 주차되어 있네요

양구터미널 인근에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사실 먹을만한 곳을 찾아서 와보니

터미널 근처더라구요 ㅋㅋ

 

 

 

장모밥상이라는 곳으로 왔는데요

한식이 당기는 날이었기 때문에

한정식 집으로 왔어요

 

 

 

리뷰에서 본 대로 깔끔한 실내

밝고 따뜻한 분위기에요

 

 

가정식백반 9,000원
장모밥상정식 15,000원

 

 

 

장모밥상 정식 4인분을 시켰는데요

요렇게 반찬이 세팅되네요

 

 

 

음식들이 정갈합니다

포장된 수저와 종이 테이블매트까지

깔끔해서 너무 좋네요

 

 

 

15천원짜리 정식에 육전이 나오네요

금방 부쳐오신 듯 따뜻했어요

 

 

 

다양한 반찬을 골고루 먹을 수 있었어요

 

 

 

메인이라 할 수 있는 제육과 된장찌개

제육도 수준급으로 맛있었고요

된장찌개도 좋았어요

 

 

 

밥은 솥밥으로 제공되었습니다

훌륭했던 한끼식사였네요

 

 

 

양구에 간다면 또 방문할 확률

200%였던 양구맛집

양구한정식집 장모밥상이었습니다

3시~5시 브레이크타임 주의!

 

 

 

 

 

한정식맛집 고속터미널맛집 '산들해반포'

제가 모임이 있을 때마다 자주 찾는 곳, 반포의 한정식 전문점 산들해에요😚 매번 여기서 모이니 지겹다는 반응도 있지만, 다른 곳 이곳저곳 찾다보면 결국 이만한 곳이 없더라는..😅 한정식

geotv.tistory.com

 

 

어른들모시고 가기좋은 한정식맛집 '목향'

할머니를 모시고 오랜만에 목향에 다녀왔어요~ 행주산성 갔다가 밥먹으러 오기에도 좋은 행주산성맛집 목향인데요☺ 실내는 이런 분위기에요~ 16명 정도 앉을 수 있는 룸도 있는데요. 이번엔 인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