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어른들모시고 가기좋은 한정식맛집 '목향'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어른들모시고 가기좋은 한정식맛집 '목향'

클로저 2023. 10. 9. 09:01
반응형

할머니를 모시고 오랜만에 목향에 다녀왔어요~ 행주산성 갔다가 밥먹으러 오기에도 좋은 행주산성맛집 목향인데요☺

 

실내는 이런 분위기에요~ 16명 정도 앉을 수 있는 룸도 있는데요. 이번엔 인원이 많지 않아서 홀에 앉아서 먹었어요.

실내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구조에요.

 

창가에 앉으니 이런 풍경이 보이네요~ 밥먹고 여기 앉아서 차한잔 마시면 아주 좋겠죠😄

 

오늘 시킨 메뉴는 가장 기본인 목향 코스에요! 전에는 사과나무를 먹었었는데요. 목향코스는 평일에만 주문이 가능하거든요~😉

 

먼저 오늘의 죽과 물김치로 시작을 합니다. 이 날은 단호박죽이 나왔어요.

 

다음은 샐러드와 우엉잡채(?) 우엉잡채는 평소 잘 먹어보지 못한 메뉴라 흥미로웠어요.

 

전에 왔을 땐 서빙이 너무 빨랐는데, 오늘은 저희가 먹는 속도에 맞춰 적당한 속도로 서빙이 되었어요.

 

다음은 목향의 인기메뉴라는 몽골리아식 해물볶음. 아마도 굴소스로 맛을 낸 것 같은데 약간 중식의 느낌도 나는 것 같아요☺

 

다음은 빠질 수 없는 메뉴죠~ 녹두전과 해파리냉채인데요. 녹두전도 모양이 넘 예쁘고, 해파리 냉채도 신선한 느낌이라 맛있었어요!

 

마지막 요리는 야채불고기와 계절초무침인데요. 초무침은 골뱅이와 꼬막을 활용한 것 같고요. 바싹구워 야채를 곁들여 먹는 불고기의 식감도 좋았어요!

 

마지막 식사는 명란젓, 도라지무침 등 여러 반찬들과 된장찌개가 나오네요.

 

음식이 정갈해서 좋았고요. 양도 딱히 부족한 느낌없이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후식으로 과일과 식혜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목향한정식은 음식도 맛있지만 야외정원도 매력 포인트인데요~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소개해 드릴게요!

 

북한산맛집 '만석장' - 쌈밥정식/두부한정식/은평맛집/내돈내산

언니와 함께 오랜만에 나들이~ 은평한옥마을 둘러보고 북한산스벅에 가기 전 밥먹으러 북한산 맛집이라는 '만석장'에 왔어요! 만석정의 장점은 쌈채소가 무한리필~ 야채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

geotv.tistory.com

 

 

가족모임 단골집 '산들해 반포점'

지난 어버이날, 가족 식사를 위해 산들해 반포점에 다녀왔어요. 산들해 반포점은 '래미안 퍼스티지 '상가 지하에 있어요. 코스로 나오는 '목향' 한정식과달리 한상차림으로 나오는 '산들해' 입니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