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깔끔한 일본식 규동맛집 '동경규동 서초점' #교대맛집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깔끔한 일본식 규동맛집 '동경규동 서초점' #교대맛집

클로저 2023. 9. 17. 09:01
반응형

사람들이 줄서는 모습이 자주보여 궁금해서 찾아가본 곳, 서초동 동경규동입니다! 일본의 규동 체인점 같은 느낌일까요? 일본가서 규동집에 가본지 너무 오래됐네요☺ 일본에서도 못 먹어본 규동을 서울에서!

 

깔끔한 분위기의 실내!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 음식이 나오면 직접 받아오는 셀프매장이에요! 

 

저는 우동과 가라아게가 포함된 규동세트로 주문했어요! 1인분씩 식판에 예쁘게 담겨 나오네요😉

 

규동에는 이렇게 계란 노른자가 올라가서 잘 섞어서 드시면 돼요😘 규동은 오히려 일본에서 먹는 것보다 더 맛있는 느낌이네요~ (그치만 가격은 일본보다 비싼듯?)

 

유부가 들어간 우동도 식감이 좋고 맛났어요! 나중에 따로 한그릇 시켜먹고 싶네요~

 

가라아게도 바삭하게 튀겨져 맥주를 부르는 맛! 인데.. 아쉽게도 맥주는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먹다보면 규동이 조금 느끼할 수 있는데, 그럴 때는 생강초절임을 올려서 먹으면 느끼함을 싹 잡아줘요~ 그리도 좀 더 일본에서 먹는 듯한 느낌이 나네요😆

 

밥도둑 생선구이 교대맛집 '신화생선구이'

서초역 인근에서 점심 😋 오늘 메뉴는 생선구이로 정하고 찾아간 곳은 교대역과 서초역 사이에 있는 '신화생선구이'입니다 점심마다 줄을 서 있길래 궁금해서 와봤는데 주변 식당과 같이 운영

geotv.tistory.com

 

 

법원앞의 오아시스, 교대맛집 '광해즉석떡볶이' #떡볶이맛집

팍팍하고 엄중한 분위기의 서초동 법원 앞 여기서 근무하는 여성들에게 오아시스와 같은 곳이 있었으니🏝 바로 기업은행 지하에 있는 광해즉석떡볶이입니다😋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를 보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