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일본식 수제돈까스 전문 '카츠공방 교대점'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일본식 수제돈까스 전문 '카츠공방 교대점'

클로저 2023. 9. 16. 09:01
반응형

교대역 인근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오늘의 메뉴는 돈까스~😋 항상 사람이 많아보이는 집이었는데, 좀 늦게 왔더니 줄 서지 않고 입장했네요!

 

실내는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저의 최애메뉴인 돈까스인데.. 나이가 들면서 튀긴 음식이 조금 부담스러워지기 시작했어요. 이러다 이 맛있는 돈까스를 못 먹게 되는게 아닌지..🤣 건강은 건강할 때 챙기자구요!

 

돈까스 뿐만 아니라 규동, 가라아게, 마제소바까지 다양한 일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일본여행이 그리울 때 한번씩 오고 싶은 분위기네요😅 돈까스 고기는 도드람한돈을 사용하시나봐요~

012345

일단 생맥주부터 시켜주었습니다🍺 맥주가 정말 시원한게 맛있었어요😋 저녁이었으면 세잔은 마셨을 듯 ㅋㅋㅋ

 

드디어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네요! 같이 온 친구는 치즈돈까스를 시켰어요~ 우동까지 나오는 셋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양배추샐러드와 김치, 단무지가 함께 나오는데요. 소금과 와사비가 함께 나오는게 넘 좋았어요~👍🏻 사장님 먹잘알 인정!

 

밥이 작다고 생각했는데 우동도 있어서 부족하지 않았네요~ 부족하면 더 달라고 하시면 된대요😉 셋트로 나온 우동도 따로 시켜먹어도 좋을 만큼 아주 괜찮았습니다!🍜

 

친구가 시킨 치즈돈가스도 하나 얻어먹어 보았는데요. 제가 연돈은 가보지 않았지만, 굳이 연돈까지 안가도 될맛?! 치즈가 듬뿍 들어간게 최고였어요👍🏻 맥주안주로 먹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제가 시킨건 로스카츠였나 히레카츠였나. 아마도 로스카츠였던 것 같은데요. 튀김옷이 바삭해서 식감이 좋았고, 고기도 부드러웠습니다~ 대인근에서 돈까스 땡기시면 카츠공방 추천드려요!😉 12시 전후로는 웨이팅이 좀 있어요~

 

정통 일본식 우동맛집 '수타우동 겐' #교대맛집

오늘 점심은 또 뭘 먹어볼까 하다가 신박한 우동맛집이 있다하여 출동! 바로 교대역 인근에 있는 '수타우동 겐' 서초점입니다 일본어 '겐'이 무슨 뜻이죠?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geotv.tistory.com

 

법원앞의 오아시스, 교대맛집 '광해즉석떡볶이' #떡볶이맛집

팍팍하고 엄중한 분위기의 서초동 법원 앞 여기서 근무하는 여성들에게 오아시스와 같은 곳이 있었으니🏝 바로 기업은행 지하에 있는 광해즉석떡볶이입니다😋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를 보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