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강남에 있는 기사식당 돈까스집 '윤화돈까스'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강남에 있는 기사식당 돈까스집 '윤화돈까스'

클로저 2023. 9. 10. 09:01
반응형

엄청 비싼 식당이 아니고서는 강남에서 편하게 주차하고 식사할 곳을 찾기가 쉽지않죠🅿️ 게다가 강남권에 기사식당은 정말 드문데요. 도곡동과 가까운 역삼동에 기사식당이 하나 있더라구요! 😆

바로 '윤화돈까스'인데요. 여느 기사식당처럼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는건 아닌데요. 지하주차장도 있고, 발렛도 해주셔서 편하게 주차를 하고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메뉴는 돈까스와 생선까스, 그리고 함박까지 세가지가 골고루 나오는 모둠 등이 있고요. 돈까스 종류 외에 갈비탕과 제육볶음 메뉴도 있었어요. 사진은 돈까스가 9천원인데.. 지금은 11,000원 이더라구요 😭 물가가 정말 무섭게 오르는 요즘입니다. 

 

돈까스 전문답게 기본으로 스프가 나옵니다. 국물은 시래기 된장국이 나오고요. 여기 특징이 테이블마다 통에 고추가 한가득 들어 있어서 마음껏 꺼내먹을 수 있다는 거에요~🌶🫑그래봤자 한두개, 많이 먹어야 세개 정도 먹겠지만요😅 고추는 맵지 않아서 좋았어요!

 

돈까스 집에서 먹는 스프는 왜 이렇게 맛있을까요😅 순식간에 한 그릇 비웠습니다. 딱 여기서 멈춰야지 한 그릇 더 먹으면 또 이 맛이 안나요😆

 

제가 시킨 반반까스! 돈까스와 생선까스가 반반이에요~😄 치킨까스와 치즈까스도 있으니 취향껏 골라먹을 수 있어요. 생선까스는 기름을 쫙 빼서 그런지 조금 퍽퍽한 느낌이었네요. 

 

친구가 시킨 돈까스~ 왕돈까스 스타일이에요! 양이 많아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많은 양이었지만 거의 다 먹었습니다😘 강남권에서 기사식당을 찾으신다면 한번쯤 들러볼만 한 곳이네요.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곳 같아요~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습니다. 

 

원래 도곡동 뱅뱅사거리 근처에 있다가 이곳 세브란스 사거리로 옮기셨나봐요.

 

충무로에 있는 돈가스집 '혜화동돈까스' 가격/메뉴/분위기

최근에 오픈한 충무로 돈까스집 '혜화동 돈가쓰' 전에는 개업축하화환이 있더니 이제 치워졌네요 😄 지난 번엔 점심에 와서 초 만원이었는데 오늘은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 저번에 못먹었던 생

geotv.tistory.com

 

 

강남한복판 기사식당 북어탕

주차하기 좋은 기사식당을 찾다가 발견한 곳, 현대 북어(구. 현대 기사식당)입니다. 기사식당 메뉴로는 주로 불백이나 돈가스 같은 게 많은데 북어 메뉴는 신선해서 끌렸습니다^^ 땅값 비싼 역삼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