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서울구치소앞 시래기돌솥비빔밥 '은미정'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서울구치소앞 시래기돌솥비빔밥 '은미정'

클로저 2023. 9. 1. 09:01
반응형

서울구치소 앞에 있는 은미정에서 한끼

옆에 양평신내해장국과 고민하다

해장국은 전날 먹어서 요기로 왔어요 ㅋㅋㅋ 😆

 

 

내부는 요런 분위기네요~

좌석이 꽤 많은 곳이었어요!

 

 

전반적으로 가격대는 좀 있군요

솥밥이 나와서 그런가~

 

 

친구는 한우우거지 해장국을 시켰어요

선지가 듬뿍 들어가 있어라구요~ 선지😘

 

 

배추김치와 오이무침, 당면이 반찬으로 나왔어요

반찬은 다 맛있었어요~

 

 

내가시킨 시래기 영양비빔밥

뜨거운 뚝배기에 나와 돌솥비빔밥 같아요😄

 

 

양념장을 넣고 젓가락으로 스까주었어요😋

 

 

건강한 맛이라 부모님 모시고 와도 좋겠네요

다음에 온다면 반상으로 주문할 것 같아요

고기가 없으니 허전하네요~

 

 

돌솥이라 밥에 누룽지라 살짝 생겼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의왕시 안양판교로 서울구치소 앞, 양평 신내 서울 해장국

가끔 양선지 해장국이 당길 때가 있다. 2월의 어느 날도 그랬다. 뜨끈한 해장국에 소주 한잔 캬~ 하고 싶은 날. 무려 지명이 세 개나 들어간 '양평', '신내', '서울' 해장국! 원래 '양평신내서울해장

geotv.tistory.com

 

 

과천맛집 봉덕칼국수 : 버섯샤브칼국수/바지락칼국수/수타면

과천 근처에서 볼 일을 보고 점심 때가 되어 뭘 먹을까 하다가 칼국수가 땡겨서 찾아간 곳! 과천 봉덕 샤브칼국수에요~ 과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는데요 과연 12시가 좀 안된 시각이었는데 입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