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밥도둑 생선구이 교대맛집 '신화생선구이'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밥도둑 생선구이 교대맛집 '신화생선구이'

클로저 2023. 8. 18. 09:01
반응형

 

서초역 인근에서 점심 😋

오늘 메뉴는 생선구이로 정하고 찾아간 곳은

교대역과 서초역 사이에 있는 '신화생선구이'입니다

 

 

 

점심마다 줄을 서 있길래 궁금해서 와봤는데

주변 식당과 같이 운영을 하시는지

자리가 없으니 옆에 다른 식당으로 안내를 해 주셨어요

그런데 커뮤니케이션 오류가 있었는지

여기도 자리가 없어서 다시 생선구이가게로..😆

 

 

 

반찬은 요렇게 정갈하게 나오네요

생선구이가 집에서는 굽기도 힘들고 냄새나고 해서

잘 안해먹게 되니 밖에서 많이 먹어야해요 😄

 

 

 

미역국이 기본으로 나오네요

생일날 와야겠는데요😆

미역국도 완전 해장되는 맛이었어요

 

 

 

가자미 갈치 삼치 고등어 이면수 민어(?)

모든 메뉴가 9천원이네요~

 

 

 

저희가 시킨건 고등어와 이면수

고등어는 반으로 갈라놔서 꼭 두마리 같네요😘

 

 

 

생선이 엄청 기름지고 맛있었어요

굽기도 적당해서 완전 겉바속촉👍🏻

 

 

 

역시 사람이 많은 집은 이유가 있었네요😅

생선이 완전 밥도둑이라

도저히 밥 한공기로는 안 되겠더라구요~

두 공기 비우고 왔습니다 😉

 

 

 

법원앞의 오아시스, 교대맛집 '광해즉석떡볶이' #떡볶이맛집

팍팍하고 엄중한 분위기의 서초동 법원 앞 여기서 근무하는 여성들에게 오아시스와 같은 곳이 있었으니🏝 바로 기업은행 지하에 있는 광해즉석떡볶이입니다😋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를 보면

geotv.tistory.com

 

 

교대역 단골맛집 '삼식이감자탕' 메뉴/가격/주차

교대에서 점심먹을 일이 있으면 종종 찾는 맛집, 삼식이감자탕이에요☺️ 체인사업도 하시나봐요~ 흥해라 삼식이 ㅋㅋㅋ 이 날은 12시 조금 넘어 도착했더니 약간의 웨이팅 후 입장할 수 있었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