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충무로에 있는 돈가스집 '혜화동돈까스' 가격/메뉴/분위기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충무로에 있는 돈가스집 '혜화동돈까스' 가격/메뉴/분위기

클로저 2023. 6. 25. 09:01
반응형

 

최근에 오픈한 충무로 돈까스집

'혜화동 돈가쓰'

전에는 개업축하화환이 있더니

이제 치워졌네요 😄

 

 

 

지난 번엔 점심에 와서 초 만원이었는데

오늘은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

저번에 못먹었던 생메밀국수에 도전해봅니다

 

 

 

몰랐는데 국물도 있더라구요

셀프로 떠다먹는 시스템

 

 

 

저번에 왔을 때 안 보이던 수저받침👍

그때 하도 손님이 많고 정신없어서

제가 못본걸 수도 있어요 😅

 

 

 

로즈마리, 오래가노 등 향신료를

소스를 만들 때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돼지고기는 하이포크를 쓰시는 듯

핫소스와 시치미가 구비되어 있네요

 

 

 

같이 간 친구가 시킨 혜화동 정식

저는 저번에 먹어보았으므로 패스~

함박보단 돈가스에 집중하는게 좋아요 ㅋ

 

 

 

제가 시킨 돈까스+생메밀국수

가격은 13,000원이에요~

 

 

먼저 메밀국수부터 시식!

국수양이 상당히 많았어요~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딱이네요😄

 

 

 

찬거 뜨거운거 번갈아 못먹는 서타일

메밀국수를 거의 다먹고

돈까스를 따로 먹었어요 ㅋ

 

 

밥이 좀 부족해서 추가주문

밥은 무한리필이었습니다 ☺️

밥추가까지 해서 배부르게 먹었네요!

 

 

 

충무로맛집 쌈밥전문점 '쌈사랑'

충무로에서 점심으로 쌈밥을 먹었어요!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쌈밥🥬 예전부터 충무로에서 같은 자리를 지키고 있는 쌈사랑인데요, 그만큼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집이라는 뜻이겠죠

geotv.tistory.com

 

 

진한 국물의 차슈짬뽕, 충무로맛집 '짬뽕야'

충무로에 갈 때마다 기회가 되면 반드시 들르는 곳 중구 필동 동국대 후문 쪽에 있는 짬뽕집 '짬뽕야'입니다. 차슈가 들어있는 고기짬뽕이 주 메뉴! 사이드로 먹을 탕수육과 군만두도 있고요 최

geotv.tistory.com

 

아직 네이버 지도등록이 안 된듯

윤가네 부대찌개 자리에 생긴

충무로 혜화동돈까스 입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