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서초동에서 맛보는 일본식 장어덮밥 '우야'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서초동에서 맛보는 일본식 장어덮밥 '우야'

클로저 2023. 6. 20. 09:01
반응형

 

몇번을 온다온다하다가

드디어 방문하게 된 장어덮밥집

서초동에 있는 '우야'입니다🍛

 

 

 

선배가 가보고 맛있었다면서

꼭 한번 데려가고 싶다고 해서

와보게 된 곳 이에요 ☺️

역시 내돈주고는 못 먹을 장어덮밥 ㅋ

 

 

 

점심에 5명이 방문했는데

요런 방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모던한 분위기에요~

 

 

 

메뉴는 대표메뉴인 히츠마부시로 통일 😆

가격을 보니 자연스레 미니에 눈이 갔지만

아무래도 성인 남자 양에는 부족할듯하여 ㅋ

단품과 코스메뉴도 괜찮게 구성되어 있네요!

 

 

 

짜잔~ 드디어 등장한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입니다~

간단한 절임야채들이 반찬으로 나오네요!

 

 

 

그럼 장어덮밥을 한번 열어볼까요?

짜잔~ 이 영롱한 빛깔 좀 보소

군침이 싹~ 도는 비주얼이네요

 

 

 

장어도 넉넉하게 덥혀있고요

향도 그렇고 비주얼 적으로도

일본에서 먹었던 느낌과 비슷한데요?!

 

 

한국인 히타맛집 '히타마부시 센야' 장어덮밥-가격/위치/분위기

집에서 새벽 4시에나선 럭키네! 후쿠오카에서 차를 렌트해 12시쯤 히타에 도착했어요~ 아주 긴 하루가 예상됩니다 😁 히타무료주차장에 주차 후 점찍어 둔 장어덮밥집으로 슬슬 걸어서 이동했

geotv.tistory.com

 

 

함께 나온 계란찜도 아주

식감이 부들부들한게

일본에서 먹던 그 맛이에요 😋

 

 

 

들어오는데 직원분들끼리 일본어로 말하길래

어느 분이 일본 분이냐 여쭤봤더니

두분 다 일본사람이라고 하시네요 🤭

직원분께서 장어덮밥 먹는 법을

설명해 주셨어요~

 

 

 

먼저 밥을 주걱으로 네 등분 해주세요

그런 다음 처음 1/4은

그냥 드셔보시길 추천!

 

 

 

다음은 함께 나온 파와 와사비를 넣고

섞어서 드셔보세요~!

 

 

 

다음 방법은 김가루와 육수를 넣고

말아서 먹는 방법이에요

약간 오차즈케 같은 느낌이랄까?

 

 

 

마지막 1/4은 지금까지 먹은 방법 중

가장 맛있었던 방법으로 한번 더

먹으면 된다고 하는데요 😄

 

 

 

저는 와사비와 파를 넣고 섞어먹는게

와사비가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네요!

일본에서는 추가소스를 따로 주었는데

'우야'는 적당히 간이 맞춰져 나와 그런지

따로 소스는 안나온다고 해요~

 

 

 

간만에 몸보신 제대로 했습니다!

이제 장어덮밥 먹으러 굳이

일본까지 갈 필요 없겠어요~🤣

 

 

 

서초동까지 오기 힘드신 분들은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어드세요😄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구매하실 수 있어요!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입안가득 장어풍미 '서촌장어가' - 분위기/위치/가격정보

오랜만에 서촌에서 한잔할 기회가 있었다. 경복궁역에 내려 서촌의 메인 스트리트를 따라 걷다 보니, 서촌의 명소 '계단집'도 보이고, 고등어회를 먹었던 '서촌회무끼'도 있고, 전에 없던 느낌있

geotv.tistory.com

 

 

북한에서 온 사장님이 운영하는 서초역 평양냉면 '설눈'

오늘 점심은 서초역에서 오랜 벗과 함께 냉면을 먹기로 했어요~ 서초역 근처 냉면집 없냐 묻길래 여기로 오라고 했죠~ 바로 서초역 1번 출구 뒷골목에 있는 평양냉면 전문점 '설눈'입니다! 작년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