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충무로돈까스 생메밀국수 '혜화동돈까스' 내돈내산 리얼후기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충무로돈까스 생메밀국수 '혜화동돈까스' 내돈내산 리얼후기

클로저 2023. 6. 8. 09:01
반응형

 

충무로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오늘의 메뉴는 돈까스!

여기 원래 부대찌개 집이 있던 곳인데

돈까스집으로 바뀌었더라구요~

 

 

 

12시반쯤 도착했는데 만석이라

조금 기다렸다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근처에 돈까스집이 별로 없던가,

여기가 엄청 맛집이던가 둘 중 하나다!

 

 

 

원래는 돈까스+생메밀국수를 먹고 싶었는데

메밀국수가 제 앞에서 다 떨어졌다는..😭

어쩔수없이 혜화동정식으로 주문!

 

 

 

스프 주는 돈까스집 너무 좋아~

돈까스에 스프는 근본이자나~~~

항상 먹을 때마다 아쉬운데

이거 더 달라고 하면 또 이맛이 안 나는거

아시죠? 🤣

 

 

 

제가 주문한 혜화동정식!

왼쪽부터 생선가스와 돈까스

그리고 함박스테이크가 나오는 메뉴에요~

 

 

 

함박스테이크는 뭐 솔직히 그냥 그랬고요

돈가스와 생선가스는 잘 튀겨진 느낌!

다만, 기름이 너무 안 빠진 것 같았는데

아무래도 너무 바쁘시고 저희가 오래 기다린 것 같아서

일찍 내어주시느라 그렇게 된 것 같아요

 

 

 

친구가 시킨 치즈돈가스!

원래 남의 떡이 더 커보인다 했던가~

다음에 오면 치즈돈가스를 먹어보고 싶네요

 

 

 

사진촬영을 위해 연출을 해준 친구 ㅋㅋㅋㅋ

블로그 하는 친구랑 같이 식당가면 피곤하쥬?

생메밀국수 맛이 넘 궁금했는데

다음에 오면 좀 한가한 시간에 와서

생메밀국수도 먹어보고 싶네유~😆

 

 

 

충무로맛집 쌈밥전문점 '쌈사랑'

충무로에서 점심으로 쌈밥을 먹었어요!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쌈밥🥬 예전부터 충무로에서 같은 자리를 지키고 있는 쌈사랑인데요, 그만큼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집이라는 뜻이겠죠

geotv.tistory.com

 

 

진한 국물의 차슈짬뽕, 충무로맛집 '짬뽕야'

충무로에 갈 때마다 기회가 되면 반드시 들르는 곳 중구 필동 동국대 후문 쪽에 있는 짬뽕집 '짬뽕야'입니다. 차슈가 들어있는 고기짬뽕이 주 메뉴! 사이드로 먹을 탕수육과 군만두도 있고요 최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