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성시경 먹을텐데] 서래마을 '청실홍실' 주차장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성시경 먹을텐데] 서래마을 '청실홍실' 주차장

클로저 2023. 5. 31. 09:01
반응형

 

성시경의 먹을텐데에 나오고나서

웨이팅이 엄청나게 길어진

나의 맛집 '청실홍실'

원래 11시 초반에 왔었는데

이 날은 12시 넘어서 도착했더니

거의 30분 넘게 기다렸네요 😭

 

 

 

청실홍실은 주차도 가능한데요

가게에 얘기하고 주차장 차단기

리모컨을 받아와서 열고 들어가야해요

 

 

 

그런데 주차공간이 그리 크지 않아서

늦게 오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원래 가게 앞 공원을 서성이는

사람들 숫자를 보고 대략적인

웨이팅 시간을 파악하는데

 

 

 

이 날은 비가 부슬부슬 내려서

사람들이 처마밑에서 기다리고 있네요 😅

애매한 시간에 도착해서

제가 도착했을 때 들어가신 분이

다 드시고 나올 때까지 기다렸네요 😭

 

 

 

하지만 이 맛, 참을 수가 없다구!

비가 오고 좀 쌀쌀해서

뜨끈한 감자국이 더 당기는 날씨였어요~

 

 

 

손님이 늘어서 힘에 부치셨는지

몇가지 메뉴는 아예 닫아두셨네요

장사 잘되는 집들이 왜 단일메뉴인지

이제 이해가 가시쥬? 😆

 

 

 

나를 황홀하게 만드는 비주얼

여기다 소주한잔 하면 딱인데..

다음에는 꼭 포장해가서 먹어봐야지!

 

 

 

오늘은 후추도 챱챱 뿌려서 먹어봐야겠다

후추를 좀 뿌리니 더 맛있는 것 같네요 😆

 

 

 

푹 익어서 뼈와 살이 자동으로 분리돼요

고기도 배부를 정도로 듬뿍 들어가있어요

고기를 안주삼아 캬~ 한잔생각이 안날 수 없어요

 

 

 

적당히 건져먹고 밥을 말아주었어요

밥말아서 깍두기랑 먹는 그 맛이

아주 또 죽여주거든요~ 😆

반찬은 날마다 조금씩 바뀌고 있네요!

 

 

 

오늘도 한그릇 깨끗하게 비우고 왔습니다!

서래마을 살면 진짜 매일 올텐데~

포장해가서 술안주로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특별한 디저트가 필요할 때 (서래마을 타르트맛집 줄리에뜨)

화이트데이를 하루 앞둔 3월 13일 평소 눈여겨 봐두었던 타르트집에 들러서 포장을 해 가려구요🥰 맛집도 많고, 너낌있는 가게도 많고 골목에 불법주차 차량이 없어서 정갈한 일본골목의 느낌

geotv.tistory.com

 

[서래마을]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얄맨션

팀원들끼리 점심 먹으러 갔던 서래마을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얄 맨션'입니다! 당시엔 블로그를 할 거라는 생각을 안 하고 있어서 사진이 별로 없네요 ㅋㅋㅋ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위치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