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워커힐 '더뷔페' 주말 점심2부, 멤버십할인/리얼후기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워커힐 '더뷔페' 주말 점심2부, 멤버십할인/리얼후기

클로저 2023. 5. 11. 09:01
반응형

친구들 계모임으로 방문하게 된

워커힐 더 뷔페!

 

 

피자힐만 가보고 더뷔페는 첨인데

넘나 기대된다잉~😆

(꽃집도 고급스럽다 야~)

 

 

SK다니는 친구가 있어서

직원할인 좀 받아보고자

공홈에서 예약을 시도해 보았지만

예약이 넘나 힘든거~

(로비에 이런 큰 매장이!)

 

 

 

다행히 네이버예약에는 자리가 있어서

냉큼 예약해 버렸어요~

(케익도 넘넘 고급스럽다 야~)

 

 

 

나중에 직원분이 알려주셨는데

워커힐 멤버십 가입해도

할인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할인받으면 멤버십 비용 뽑는다는 😄

 

 

 

정말 다양한 매장이 있었던 워커힐로비

 

 

 

PB식품들도 다양하게 갖춰져있네요~

사업확장의 노오력이 보인다..

 

 

 

워커힐 로비 카페 😘

사람들이 먹는거 보니 디저트도 넘나 이쁜거~

 

 

 

투숙객에 방문객에 연말이라 그런가

사람이 많아서 조금은 혼잡스런 분위기!

 

 

 

사실 럭키네는 지난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에 방문을 해서

멋진 트리도 볼 수 있었어요!

(리뷰가 너무 늦어버렸다..)

 

 


럭키네는 주말 런치2부에 방문했는데요

13:30부터 입장이었어요~

 

 

 

 

입구에서 대기중인 사람들

이때가 입장 30분 전쯤이었나..

 

 

 

이후로 점점 사람이 몰려서

입장 전에는 줄이 길게 늘어섰어요

아무래도 연말이라 사람이 더 많았을거에요

 

 

 

시간이 되어 드디어 입장!

호텔뷔페를 좋아하는

럭키도 신이 났어요~😆

 

 

 

저희 일행은 아이들까지

모두 9명이 방문했었는데요

 

 

 

들어가서 왼쪽에 있는

넓은 방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날씨는 별로 안 좋았지만

창밖으로 보이는 뷰도 굿 👍

 

 

 

테이블 장식 이쁜거 보세요~

완전 고급지고 좋다야 😁

 

 

 

 

인원수에 맞게 미리 셋팅된 자리

테이블당 탄산수도 한병씩 제공되었어요~

 

 

 

럭키가 제일먼저 가져온 음식은

마카롱과 초코타르트..

 

 

 

아니 디저트로 시작하는 사람이 어딨..

그래, 니가 원하는거 맘껏 먹어라~

이게 럭키가 뷔페를 좋아하는 이유에요 ㅎ

 

 

 

워커힐 더뷔페에서의 식사는

아이들도 어른들도 만족스러웠는데요

 

 

 

전 일단 차가운 음식으로 먼저 시작

퀄리티는 최상이었습니다!

 

 

 

종류도 너무너무 많아서

다 맛보지도 못한 것 같아요~

 

 

 

뷔페오면 한식종류는 손이 잘 안가는데

더뷔페는 한식도 참 좋더라구요

 

 

 

약간 퓨전한식 메뉴가 많았던 것 같구요

의외로(?) 콩가루를 뭍힌 도라지정과가 일품이었어요

 

 

 

킹크랩은 나오자마자

따뜻할 때 가져다 먹으니 좋았어요!

 

 

 

게를 좋아하는 럭키아빠는

킹크랩을 아주 원없이 먹었네요

이걸로 본전 뽑은듯?! 😆

 

 

 

스테이크나 기타 따뜻한 음식들도

하나같이 맛있고 퀄리티가 좋았어요!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또 오고싶다는 생각이

저절로 드는 워커힐 더 뷔페였습니다!

 

 

 

무엇보다 친절한 직원분들이

식사를 더 즐겁게 해주셨는데요

테이블을 수시로 체크하시며

필요한 부분을 챙겨주셔서 감사했었습니다!

 

 

사진이 많아서 글이 너무 길어졌네요~

더뷔페에서 즐긴 디저트들과

식사후 산책코스까지 완벽했던 후기!

다음 포스팅에 이어갈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꾹♥ 부탁해요!

 

 

 

수영장과 어린이 조식까지 모두 무료 : 부산 코모도호텔

조선의 고풍스러운 궁궐을 옮겨놓은 듯한 우아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부산의 랜드마크 코모도호텔! 객실과 후기는 아래 링크 클릭해서 봐주세요^^ https://geotv.tistory.com/151 부산의 랜드마크 - 코

geotv.tistory.com

 

서귀포 칼호텔 조식뷔페 내돈내산리뷰🍽️

서귀포 KAL호텔을 떠나는 날 조식뷔페 '살레'를 이용했어요! 음식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또 있을건 왠만큼 갖춰진 조식뷔페 '살레' 음식맛도 수준급이라고 할 순 없지만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