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서귀포 칼호텔 조식뷔페 내돈내산리뷰🍽️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서귀포 칼호텔 조식뷔페 내돈내산리뷰🍽️

클로저 2022. 9. 4. 09:30
반응형

서귀포 KAL호텔을 떠나는 날 조식뷔페 '살레'를 이용했어요!


음식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또 있을건 왠만큼 갖춰진 조식뷔페 '살레'

음식맛도 수준급이라고 할 순 없지만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어요~

012345678
조식뷔페 살레 메뉴


일찍 내려간 것은 아닌데 저희가 갔을 때 마침 창가 자리가 비었어요^^

식사하고 나가시던 아주머니가 창가자리 비었으니 빨라 가라고 알려주셨어요 ㅋㅋㅋ

덕분에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식사할 수 있었어요~

식당 바로 앞에 수영장이 있어요!

칼호텔 조식뷔페, 살레칼호텔 조식뷔페, 살레
칼호텔 조식뷔페 명당


원래 조식뷔페가면 세접시가 기본인데 ㅋㅋㅋ

이 날은 두접시 밖에 못먹었네요..

칼호텔 조식뷔페, 살레칼호텔 조식뷔페, 살레
최선을 다하지 못했다


요즘 뷔페식당을 참 좋아하는 럭키!

하지만 뷔페가서 맨날 빵이랑 과일같은 것만 가져다 먹는다는..ㅠㅠ

칼호텔 조식뷔페, 살레칼호텔 조식뷔페, 살레
뷔페를 좋아하는 어린이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어른 2800, 어린이 1900마일 차감)

결국 내돈주고 먹는거지만, 뭔가 공짜로 먹는 기분, 아시죠?ㅋㅋㅋ

칼호텔 조식뷔페, 살레칼호텔 조식뷔페, 살레
마일리지 결제가 가능한 칼호텔


이번 2박 투숙 중 조식뷔페는 한번만 이용했는데요.

이틀 연속가면 물리니까 좀 그렇고, 다음에 와도 한번은 이용할 것 같아요!

(수영장 바로 뒤에 조식뷔페가 있어요~)

칼호텔 조식뷔페, 살레칼호텔 조식뷔페, 살레
식당 창가 바로 앞이 수영장

 

제주도 최고 가성비 호텔은

서귀포 칼호텔이 아닐까 싶어요~

호텔스닷컴 최저가로 예약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호텔스닷컴

 

deg.kr

 

소화도 시킬 겸 정원산책을 나섰습니다~

서귀포 칼호텔의 풍경은 정말 예술이었어요!


푸른 잔디를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너무너무 좋아졌습니다^^

다만, 너무 더워서 밖에 오래 있지는 못하겠더라구요 ㅋㅋㅋ

산책삼아 정방폭포까지 걸어가려다 더워서 포기하고 돌아왔어요!

칼호텔 정원칼호텔 조식뷔페, 살레
정원이 아름다운 칼호텔

 

이상 서귀포 칼호텔 조식뷔페, 살레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서귀포칼호텔 #칼호텔조식 #조식뷔페살레 #마일리지결제 #칼호텔조식뷔페 #칼호텔정원

 

제주의 자연이 그대로 보존된 곳🌲, 한남시험림🌿

제주 중산간, 울퉁불퉁 비포장길을 지나면 나오는 오늘의 목적지 과연 어디일까요? 바로 제주 한남시험림입니다😊 한남시험림에 방문하시려면, 산림청 숲나들이 홈페이지에 미리 예약

geotv.tistory.com

 

5성급의 편안함이 있었던 서귀포 칼호텔🏨(내돈내산)

러키네가 서귀포에서 묵었던 칼호텔이에요~ 오래된 호텔이었지만 깔끔하게 관리되어 좋았던 서귀포 칼호텔! 청소도 잘 되어있었어요~ 저녁은 서귀포 시장에서 사 온 음식들을 호텔방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