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제주 아침식사, 동문시장 맛집 '고객식당' 갈치국과 성게미역국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제주 아침식사, 동문시장 맛집 '고객식당' 갈치국과 성게미역국

클로저 2022. 9. 14. 08:00
반응형

아쉽게도 제주 여행의 마지막 날이 밝았습니다 ☀️

함덕에서 체크아웃을 하고, 제주로 이동해 아침밥 먹고 렌트카 반납까지

아침부터 바쁘게 움직여야해요~


아침밥 먹으러 또 제주 동문시장에 왔어요 (4박 5일 중 3회 방문)😆


반찬 해 먹을 미역줄기도 사고, 제주산 고사리도 한 봉지 샀어요~


아침은 시장 안에 있는 고객식당에서 먹었어요!


여기도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혹시나 하고 우진해장국 갔다가 줄보고 바로 유턴했어요 😅

줄서는건 딱 질색하는 서타일!


고객식당도 수요미식회 나온 맛집이라구요!


갈치국과 성게미역국, 고등어구이를 주문했습니다요~


예전에 함덕에서 고등어쌈밥을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나갈 때 보니 노르웨이산? 역시 고등어는 노르웨이 이러고 ㅋㅋㅋ

고소하고 부드러워 맛있었던 고객식당 고등어 구이는 제주산이었습니다! 😄


반찬도 하나같이 다 맛있네요~ 맛집 인정^^


저녁이었다면 갈치조림도 한번 도전해 봤을텐데 아쉽쓰🥲

고객식당은 원래 갈치조림 맛집인가봐요~!


그리고 럭키가 좋아하는 미역국~

서울에서는 먹기 힘든 성게 미역국입니다!

처음 먹어본 성게미역국인데 바다의 향도 느껴지고 맛있었어요~


갈치국은 이날 난생 처음먹어보았어요~

무슨 맛일지 기대반 걱정반이었는데.. 와~ 이거 뭐지?

시원하고 칼칼하니 정말 맛있었던 갈치국!!


해장에도 딱인 맛이었어요~ 해장국집 안가길 잘한듯 😄


입에 맞았는지 미역국을 그릇째 들고 마신 럭키!

럭키는 평소에도 미역국을 정말 좋아한답니다 😁

제주에서의 마지막 식사가 만족스러워서 기분좋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

#제주맛집 #동문시장맛집 #고객식당 #갈치국 #성게미역국 #고등어구이

 

동문시장🌙야시장후기 (+제주🍊앰버호텔 숙박후기)

러키네 제주도 여행의 첫날! 저녁에 도착해 공항에서 가까운 호텔에서 1박을 했어요~ 새로 리모델링을 했는지 첫인상은 깔끔했던 앰버 호텔. 방도 꽤 넓었어요~ 캡슐커피도 있어서 굿굿! 그치

geotv.tistory.com

 

제주의 자연이 그대로 보존된 곳🌲, 한남시험림🌿

제주 중산간, 울퉁불퉁 비포장길을 지나면 나오는 오늘의 목적지 과연 어디일까요? 바로 제주 한남시험림입니다😊 한남시험림에 방문하시려면, 산림청 숲나들이 홈페이지에 미리 예약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