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찜기에 나오는 순대와 수육, 신원동 '정남옥'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찜기에 나오는 순대와 수육, 신원동 '정남옥'

클로저 2022. 11. 25. 09:02
반응형

집근처에 새로 생긴 제주고기 순대국 정남옥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새 건물에 새로 생긴 식당이라 매우 좋습니다~

럭키는 깔끔쟁이라서 좀 오래되고 지저분해 보이는 순대국집에 간 적이 있는데

왜 그런지는 말을 안하고 그냥 밥을 안먹겠다고 하더라구요 😅

제주고기 순대국 '정남옥'


정남옥이 정이 넘치는 집이라는 뜻이군요 ㅋㅋ

순대국 보통은 8천원, 특은 만원이네요. 회사 근처에 비하면 엄청 저렴합니다.

메뉴

따로 요청드리지 않아도 어린이가 있으면 알아서 어린이 식기를 챙겨주시는 곳 너무 좋아요.


정말 이정도 센스도 없이 외식업 하시는 분들이 어찌나 많은지..

럭키는 이제 순대국 한그릇을 따로 시켜줘야 합니다. 어찌나 잘먹는지 😋

정남옥정남옥
정남옥


순대국 정식을 시키니 찜기에 순대와 수육을 담아주시네요.

식기도 깔끔하고, 플레이팅도 예쁘네요~

제주산 돼지고기를 쓴다고 하는데 맛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정남옥정남옥
순대국정식


저는 국물에 밥 마는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요. 럭키도 저를 닮았나봐요~

밥을 말아주려고 했더니, 말지 말라고 하네요 ^^

럭키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정남옥정남옥
신원동 정남옥

잡내없이 맛있는 용인 '경자국밥' 순대국 한팩 6,900원

 

우리 아이와 가족이 먹는 순대국밥

 

deg.kr

 

여주 본점만큼 맛있었던 '천서리막국수'

고양시 덕양구 대자동에 있는 천서리 막국수에 들러보았습니다! 이른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었네요~😊 천사리막국수는 본점은 원래 여주시 이포보 근처에 있죠?! 간판 디자인을 보니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