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남자컷트 미용실 젠틀맨에서 파마하고, 애견동반식당 이누네코식당에서 돈가스먹은 날🐶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남자컷트 미용실 젠틀맨에서 파마하고, 애견동반식당 이누네코식당에서 돈가스먹은 날🐶

클로저 2022. 12. 16. 11:25
반응형

럭키 머리가 너무 길어져서 미용실에 왔어요~


남성컷트 전문 미용실인데요!

럭키 머리가 너무 직모여서

오늘은 컷트도 하고 파마도 하려구요~


짜잔~

웨이브를 넣어주니 훨씬 귀엽죠? 🥰

그런데 파마를 하고 나니 뭔가 더..

훨씬 개구장이 같이 보이는 럭키네요 🤣


요즘 물가가 무섭게 오르고 있는데요

럭키가 다니는 젠틀맨 미용실은

저렴하면서도 실력도 좋은 곳이라

아주 감사히 이용하고 있어요~😁


미용실에 갔다가 나와서

돈가스가 먹고 싶다는 럭키를 위해

바로 옆에 있는 식당에 왔어요!

이누네코 식당이라는 곳인데요.

이름을 보니 애완동물 동반이 되는 식당인가봐요~

 

여기 돈가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돈가스 우동정식을 시켰는데요

돈가스가 엄청 바삭했어요~


돈가스 소스대신 소금을 찍어먹을 수 있게 주시는데요

구마모토에서 먹었던 돈가스가 생각났어요~

럭키도 정말 좋아해서 혼자서 하나를 다 먹었네요~😆

 

 

찜기에 나오는 순대와 수육, 신원동 '정남옥'

집근처에 새로 생긴 제주고기 순대국 정남옥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새 건물에 새로 생긴 식당이라 매우 좋습니다~ 럭키는 깔끔쟁이라서 좀 오래되고 지저분해 보이는 순대국집에 간 적이 있는데

geotv.tistory.com

 

 

여주 본점만큼 맛있었던 '천서리막국수'

고양시 덕양구 대자동에 있는 천서리 막국수에 들러보았습니다! 이른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었네요~😊 천사리막국수는 본점은 원래 여주시 이포보 근처에 있죠?! 간판 디자인을 보니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