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해물누룽지탕 맛집, 신세계본점 푸드코트 '스시바'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해물누룽지탕 맛집, 신세계본점 푸드코트 '스시바'

클로저 2022. 12. 21. 16:51
반응형

일단 매우 배가 고팠으므로

들어가는 사진 이런거 없음 ㅋ

바로 신세계 지하 푸드코트로 직행

'스시바'에 자리를 잡았어요

스시바
신세계 본점 '스시바'


스시바에서 해물누룽지탕과

왕돈까스를 주문하고

소바도 먹고 싶어서 다른 집에서 주문!

그런데 해물누룽지탕 별 기대안했는데

배가 고파서 그런가

엄청 맛있게 먹었네요😘

스시바
해물누룽지탕


누룽지탕에 들어간 새우도 통통하고

이날 아주 인생 누룽지탕을 만난 기분!

원래 누룽지탕 잘 먹지도 않는데

어쩐지 시키고 싶더라니 ㅋㅋ

(사실 다른 사람들이 먹는거 컨닝함)

스시바
신세계본점 푸드코트


같이 시킨 왕돈가스

이건 그저 그랬던걸 봐서는

단순히 배가 고파서

누룽지탕이 맛있었다기보다

찐으로 맛있었던 것 같아요 😄

신세계본점
왕돈까스


소바도 먹고 싶어서

옆에 다른 집에서 시켰는데

진짜 엄청 불친절해서

기분 팍 상해부렀네요.

음식맛도 별로.

신세계본점
소바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커피한잔 뽑아서 올라온 곳

바로 신세계 옥상정원이에요~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는데

완전 사랑스러운 공간이에요😍

나만의 힐링 포인트로 저장해 두었습니다!

신세계본점
신세계본점 옥상정원


커피맛은 음..

 

 

오랜만에 명동나들이, 명동교자먹고 피카츄양말구입

정~말 오랜만에 명동을 찾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갔을 때가 작년인가.. 그땐 정말 유령도시 같았어요 1층도 비어있는 상가가 많았고 2층은 공실이 절반 이상 되어보이더라구요. 이제는 관광객들

geotv.tistory.com

 

 

내가 두번째로 좋아하는 평양냉면집 '평래옥'🍜

을지로에 위치한 평양냉면집 '평래옥'에 다녀왔습니다~! 여러 평양냉면집 중 제가 두번째 정도로 좋아하는 집이에요^^ 주말이라 그런가?! 다행히 줄도 안서고 한번에 입장에 성공! 자리도 햇살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