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오랜만에 명동나들이, 명동교자먹고 피카츄양말구입 본문

일상의 기록/소소한 이야기

오랜만에 명동나들이, 명동교자먹고 피카츄양말구입

클로저 2022. 12. 21. 09:57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명동을 찾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갔을 때가 작년인가..

그땐 정말 유령도시 같았어요

1층도 비어있는 상가가 많았고

2층은 공실이 절반 이상 되어보이더라구요.

명동거리
명동거리


이제는 관광객들도 많이 들어오고

위드코로나가 되면서

내국인들도 많이 찾고 있는

명동 거리의 모습이었어요.

아직 뒷골목 쪽은 공실이 좀 있지만

그래도 예전보다는 활기차고

예전의 모습을 찾고 있는 명동이었습니다!

명동거리
명동거리


먼저 배가고픈 관계로

명동교자로 직행했습니다 😄

얼마만의 명동교자인지 (감동쓰)

평일 낮인데도 여전히 손님은 많네요 😆

명동교자
명동교자
명동교자
명동교자


럭키엄마가 제일 좋아하는 명동교자!


드디어 나왔습니다~

반갑다 명동교자 😍

영롱한 자태에 눈물이 날 지경

맛도 예전 그대로인지

어서 먹어봐야겠어요

명동교자
명동교자


부드러운 면발의 식감이 정말 최고에요


구수하고 진한 국물도 좋고요

다른 칼국수들과는 확실히 차별화되는

명동교자만의 맛이 있는 것 같아요!

만두도 살살 녹는다~~~

명동교자
명동교자


칼국수에 김치가 빠질 수 없죠

김치도 넘나 맛있는거~

진짜 맛있다 맛있다 백번 외치면서

금새 한그릇 뚝딱 비웠어요

거기에 오늘은 밥까지 추가 😆

국물에 밥까지 말아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명동교자명동교자
명동교자


럭키주려고 만두는 포장해 왔는데요

진짜 잘먹네요 😄

맛있는건 알아가지고 ㅋㅋㅋ

럭키도 혼자서 만두 일인분 뚝딱!

명동교자명동교자명동교자
만두포장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나오니

세상이 더 아름답게 보이네요 🥰

예전처럼 노점상들도 돌아왔어요!

피카츄 양말을 파는 노점이 보여서

요즘 피카츄라면 환장하는 럭키를 위해

몇개 구입해왔습니다!

명동거리명동거리
명동거리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던

과자전문점도 문을 열었네요

엄청 세일을 하고 있는 모습!

일본과자 뭐 살만한게 있나 싶어

들어가 보았습니다!

과자로나마 일본여행간 느낌을

좀 느끼고 싶어서요 😅

명동거리명동거리
세계과자 전문점


BTS의 세계적 인기에 편승해

입구에서는 피규어도 팔고 있더라고요.

그런데 이거..

너무 안 닮은거 아닌가요 ㅋㅋㅋ

명동거리명동거리
BTS??


한동안 외국인 관광객이 못와서인지

그동안 외국인을 상대로 한국 과자를 팔았다면

지금은 수입과자도 많이 파는 모습이네요

일본여행 간 느낌 좀 내보려고

일본과자 몇개 담아왔네요~

명동거리명동거리
일본과자


오랜만에 아주 즐거웠던 명동 나들이였습니다!

아직 항공편이 예전처럼 늘지는 않았지만

한일간 여행이 자유로워지면서

내년 신정연휴에 일본 관광객이 엄청 온다고 해요

일본인 휴가예약 1위가 서울, 3위가 부산이라고 ㅎㅎ

연말연시에 명동이 시끌벅적 하겠네요 😄

 

 

그래비티트랙스🧩7살크리스마스선물로 좋아요🧑‍🚀

럭키가 이모에게 선물을 받았어요~ 바로 그래비티트랙스 라는 블럭인데요! EBS에서 계속 광고를 해서 럭키가 정말 가지고 싶어했거든요~ 이모가 딱 럭키가 원하는 선물을 사줬네요 🎁 받자마자

geotv.tistory.com

 

베란다홈바에서 가스난로 불쬐며🍷브리치즈&샤도네이

오늘은 민서언니가 럭키네 집에 놀러오기로 했어요~ 캠핑가서도 쓰고 베란다에서도 쓰려고 작은 가스난로를 구입했는데요! 간만에 베란다홈바에서 분위기를 한번 내보려고 해요 😊 오늘은 와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