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테라스푸너로 분위기 업된 송년회식 🍺 본문

일상의 기록/소소한 이야기

테라스푸너로 분위기 업된 송년회식 🍺

클로저 2022. 12. 25. 09:01
반응형

정말 몇년만에 동료들이 모여서

송년회식을 했어요 🍻



오랜만에 다같이 모이니

정말 즐거웠는데요 😄


한창 먹다보니 테라 판촉행사

하시는 분들이 들어오시더라구요!

이런 주류 판촉행사도 정말

얼마만에 만나는건지 반갑더라구요 🍺


요즘 테라스푸너라는걸 개발해서

TV광고에 나오고 있다는데

TV를 안봐서 전혀 몰랐네요 😭

이 테라스푸너로 병을 따면

뻥 소리가 경쾌하게 잘 난대요 😝


인싸템이라 인터넷 중고장터에서 만원 정도에

프리미엄이 붙어서 팔리고 있더라구요!


판촉이벤트로 이 테라스푸너로 병을 따서

113데시벨을 넘기면 선물을 주신다고 해요



한번 하는걸 보니 쉽지는 않겠더라구요 😂

옆에서 막 소리를 질러도

100데시벨이 잘 안 넘었어요 😫

스푼의 끝부분에 엄지를 대고

빠른 스냅으로 오픈해야 소리가 잘 난다고 해요~

첫번째 도전자는 106데시벨로 실패!


과연 두번째 도전자는 성공을 했을까요?

아~ 아쉽게 107데시벨을 기록했네요 😅

아저씨들은 안되겠다 싶으셨는지

옆에 YB테이블로 이동 😁


판촉하시는 분들 오시고 나서

술자리 분위기가 아주 흥겨워졌네요!

이게 뭐라고 ㅋㅋㅋ

간단한 게임이었지만

술자리 분위기 업 시키는데 최고였습니다 👍

 

파이팅이 있어 보이는는 세번째 도전자 😁

과연 성공할 수 있었을까요?

오~~~~~~~~~~

115 데시벨로 미션 성공!

되긴 되네요ㅋㅋㅋㅋㅋㅋ

진행하시는 분도 깜짝 놀라신듯 😆


마지막에 극적으로 성공시키며

회식 분위기도 후끈 달아올랐네요👍

테라스푸너와 핫팩, 림밤과 핸드크림 등

푸짐한 선물을 잔뜩 주고 가셨습니다!


저희 테이블은 분위기 띄워 주신 것 만으로도 감사해서

선물은 식당 직원분들 드렸어요 😄

코로나로 인해 정말 오랜만에 회식을 했는데요

테라 덕분에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비 오는 날에는 '교대전집'🌧️

서울에는 며칠째 장맛비가 내리고 있네요. 비 올 때는 부침개에 막걸리 한잔 캬~ 이렇게 비가 오는데 안 먹고 지나갈 수 있나유?ㅋㅋㅋ 일단 먼저 나온 반찬에다가 시원~하게 한잔 때려야쥬 술잔

geotv.tistory.com

 

서초동 곰탕집 '신선옥', 소주를 부르는 한우수육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절로 발걸음이 가는 식당이 있는데요 그 중에 한 군데 바로 서초동의 신선옥입니다! 점심에 가면 주로 곰탕이나 내포탕도 자주 먹고요 여럿이 가면 수육도 한접시 시키는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