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비 오는 날에는 '교대전집'🌧️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비 오는 날에는 '교대전집'🌧️

클로저 2022. 8. 6. 09:00
반응형

서울에는 며칠째 장맛비가 내리고 있네요.
비 올 때는 부침개에 막걸리 한잔 캬~

이렇게 비가 오는데 안 먹고 지나갈 수 있나유?ㅋㅋㅋ

교대전집
교대전집


일단 먼저 나온 반찬에다가 시원~하게 한잔 때려야쥬

술잔이 차오르니 내 기분도 Up Up

반찬도 맛있는 걸 보니 맛집이구먼~
점심시간이라 주변 테이블은 대부분 백반 손님이었어요.

 

서울막걸리서울막걸리
서울막걸리


입구 쪽에 전 부치는 주방이 따로 있네요.
지글지글 부침개 익는 소리에 침샘이 폭발한드아~
아.. 기다리는데 현기증 나네유

 

전부치는 곳전부치는 곳
이것은 빗소리인가 전부치는 소리인가


드디어 우리가 시킨 모둠전 등장!
안주 나왔으니 또 스피드하게 한잔 짠~
바로 이 맛이에유~ 😜

모둠전모둠전
모둠전 


두부 부침, 굴전, 깻잎 전으로 구성된 모둠이에요.
내 사랑 동태전이 빠진 게 좀 아쉽네요 😭
(집에 가서 동태전 부쳐먹을까.. 고민 고민)

깻잎전깻잎전
전이 사라져 가는게 아깝다



옆에서 먹는 게 맛있어 보여서 2차로 김치찌개 주문 ㅋㅋ
알고 보니 김치찌개 맛집이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김치찌개
냄비 포스보소

 

퇴근길에 광장시장 🌃 빈대떡+막걸리

하루 종일 내리던 비가 퇴근 무렵이 되니 그쳤습니다. 그래도 아까 낮에 비 왔으니까, 오늘은 비 오는 날 💦 비 오는 날이면 더욱 붐비는 그곳, 다들 아시죠?! (종로 5가에 있

geotv.tistory.com

 

 

광장시장 미슐랭 육회맛집 '부촌육회' 🥩

오랜만에 광장시장까지 왔는데, 이대로 가긴 아쉽겠죠? 광장시장에 오면 빈대떡 먹고, 육회 먹으러 가는 건 국룰인거 아시죠?😎 광장시장 내에 있는 육회골목! (뭔가 화려해졌다.) 오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