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퇴근길에 광장시장 🌃 빈대떡+막걸리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퇴근길에 광장시장 🌃 빈대떡+막걸리

클로저 2022. 8. 2. 00:13
반응형

하루 종일 내리던 비가 퇴근 무렵이 되니 그쳤습니다.

그래도 아까 낮에 비 왔으니까, 오늘은 비 오는 날 💦

비 오는 날이면 더욱 붐비는 그곳, 다들 아시죠?! (종로 5가에 있는 바로 그곳!)

 

종로5가종로5가
약국은 종로5가

 

네, 바로 광장시장입니다😆

아니 여긴 뭔데 이렇게 줄을..

아, 꽈배기 집 줄이었군요! 전 집 줄인 줄 알고 긴장을 ㅋㅋ

꽈배기집꽈배기집
꽈배기집 불났네



그런데 오늘의 목적지, 순희네 빈대떡이 정기휴무네요 ;;

본점은 영업을 한다고 하니 그쪽으로 가보기로 합니다.

그래 봤자 바로 건너편이라는 거🤣

본점은 오늘 처음 가보네요!

 

원조 순희네빈대떡원조 순희네빈대떡
순희네빈대떡



일행이 아직 도착하지 않아서, 잠시 전 부치는 모습을 촬영해 봅니다.

엄청나게 쌓여있는 빈대떡들!

그래도 줄 서는 것을 보니 금세 팔려나갈 것 같아요~


빈대떡 부치는 모습
빈대떡 Ctrl+C Ctrl+V



6시가 조금 넘은 시각인데 이미 실내는 자리가 없습니다.


아직 일행이 도착하지 않아 조금 기다렸다 들어가면 딱 맞을 듯합니다.

포장 줄과 먹고 가는 줄이 따로 있는데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꽤 많네요.

육회는 주문하면 이렇게 다른 가게에서 받아서 오시나 봐요~

육회배달 서비스육회배달 서비스
육회배달 서비스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녹두빈대떡 5,000원/고기완자 3,000원/모둠 13,000원


계산은 선불입니다. 현금을 준비해 가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카드로 계산을 하면, 카드와 영수증을 갖다 주실 때쯤에는 바로 추가 주문을 또 해야 하는..

메뉴
선불입니다


일단 모둠을 하나 시켜보았어요.

모둠은 빈대떡 두 장에 고기완자 한 장 구성이에요!


시켜놓으면 식으니까 추가로 더 시키면 되는데,

직원분이 바빠서 주문이 힘드네요^^

순희네 모둠순희네 모둠
순희네 모둠


키야~ 우유 빛깔 막걸리를 보니 또 설레네요..

비 오는 날 퇴근 후에 들러, 간단하게 빈대떡에 막걸리 한잔 딱!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아주 훌륭한 코스네요😊

빈대떡에 막걸리빈대떡에 막걸리
크~~~


광장시장에 왔으니 마약김밥도 하나 먹어줘야죠~

결국, 남자 4명이서 모둠 1, 빈대떡 2, 마약김밥 1, 막걸리 4 뿌시고 나왔습니다 ㅋ 

어후~ 사람 많다😛

포스팅하는 현 시점에도 비가 오는데.. 빈대떡에 막걸리가 또 생각나네요 😂

 

마약김밥
잘 먹었습니다~

 

 

 

비 오는 날에는 '교대전집'🌧️

서울에는 며칠째 장맛비가 내리고 있네요. 비 올 때는 부침개에 막걸리 한잔 캬~ 이렇게 비가 오는데 안 먹고 지나갈 수 있나유?ㅋㅋㅋ 일단 먼저 나온 반찬에다가 시원~하게 한잔 때려야

geotv.tistory.com

 

 

광장시장 미슐랭 육회맛집 '부촌육회' 🥩

오랜만에 광장시장까지 왔는데, 이대로 가긴 아쉽겠죠? 광장시장에 오면 빈대떡 먹고, 육회 먹으러 가는 건 국룰인거 아시죠?😎 광장시장 내에 있는 육회골목! (뭔가 화려해졌다.) 오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