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넓은 공간이 매력적인 베이커리카페, FLOUR (가로수길/신사역)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넓은 공간이 매력적인 베이커리카페, FLOUR (가로수길/신사역)

클로저 2022. 4. 12. 12:15
반응형

오랜만에 방문한 신사역입니다~
이제 신분당선이 개통하면 환승역이 될 이곳!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도 어서 진행이 됐으면 좋겠네요 :)

신사역 사거리
신사역 사거리


https://geotv.tistory.com/127

 

[신사] 혼밥하기 좋은 맛집-딸부자네불백(위치/가격)

오랜만에 방문한 신사역입니다. 이제 얼마 후면 신분당선 연장구간 개통으로 환승역으로 탈바꿈할 신사역! 신분당선은 서북부 연장도 하루빨리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딸부자네 불백은 찾

geotv.tistory.com

 

딸부자집 불백 먹고 후식 먹으러 간 곳, 플라워 베이커리 가로수길점!

찾아보니 문정동에 본점이 있나봐요~
밖에서 봤을 때 뭔가 어둑어둑한 분위기네요.

플라워베이커리
플라워베이커리


좌석 간격 무엇..ㅎㅎ

실내공간이 엄청 넓고 쾌적했어요!

사장님이 왠지 돈이 음청 많을 것 같은 느낌 ㅋㅋ

넓은 실내



베이커리 카페이다 보니 안쪽에서 빵을 만들고 계신 모습도 보이네요!
커피만 마시기엔 아쉬워 보여서 배는 부르지만 빵을 골라봅니다~

빵 만드는 중
빵 만드는 중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아서 정신을 못 차리겠네요 >_<
배가 부른 관계로 심사숙고하여 하나만 골라봅니다.

012345678910111213
더 많은 '플라워베이커리'사진 ▶ 옆으로 넘기며 확인하세요!


커피와 빵 모두 맛있네요~
요즘 밥먹고 나서 자꾸 달달한 게 당겨서 큰일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는데.. 살빼야 하는데..

커피와 빵
커피와 빵


바닥이나 테이블이 모두 이런 재질이었어요.
뭐라 해야하나.. 중학교 때 교실 바닥이 이런 재질이었는데.
옛날 건물에 많이 쓰인 바닥재 느낌. 빈티지 갬성입니다!

바닥재질
바닥재질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남아도는 공간이 많았던 베이커리 카페,

플라워 베이커리 가로수길점이었습니다!

널널한 공간
널널한 공간


https://geotv.tistory.com/124

 

DeLonghi 시음도 가능 곳, 드롱기컨셉스토어 강남

신사역에 위치한 드롱기 컨셉스토어에 방문했어요. 다양한 드롱기 제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해서 볼 수 있어 좋은 곳! 드롱기만의 블루블루한 컨셉으로 디자인된 매장 내부네요. 수려한 커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