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햇빛좋은 봄날의 서래마을 산책, Le Pain ASSER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햇빛좋은 봄날의 서래마을 산책, Le Pain ASSER

클로저 2022. 4. 1. 10:32
반응형

요즘같이 날씨 좋은 봄날에 테라스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서울에서 고런 빠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를 발견했네요~

서래마을의 르뺑아쎄르입니다.

Le Pain ASSER
Le Pain ASSER

실내에도 좌석이 많고, 간격도 넓어서 편안하지만

날씨 좋을 땐 야외에 앉아서 지나가는 사람 구경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

서래마을이다 보니 프랑스 분들도 많이 지나다니시네요~

르뻉아쎄르_테라스좌석
르뻉아쎄르_테라스좌석

먼저 커피를 주문하고 옆을 돌아보니..
와.. 빵돌이 빵순이들 미치게 만드는 비주얼!!

원래 빵 먹을 생각 전혀 없었는데 이건 그냥 지나칠 수가 없네요~

르뺑아쎼르 베이커리
르뺑아쎼르 베이커리


빵 하나하나가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기지 않았나요?

밀가루 포대조차 느낌 있는 이 집 ㅋㅋ
안에서는 크로와상을 만들고 계시네요~

르뺑아쎼르 베이커리
르뺑아쎼르 베이커리


아쎄르는 히브리어로 '기쁨', '희망'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네, 저도 너무 기쁘고 희망차요~"
쟁반과 집게들 들고 본격적으로 빵 사냥을 나서 봅니다.

뭘 골라야 할지 간만에 심각하게 선택 장애가 옵니다.

 

Asser
Asser

 

"커피 나왔습니다~"

커피도 정말 예술이네요!

이런 보석 같은 곳을 발견하다니 칭찬해~

카페 르뺑아쎄르
카페 르뺑아쎄르


빵은 무화과가 들어간 바게트 같은 빵과 다른 거 하나랑 두 개 골라봤어요.

빵도 비주얼만큼이나 수준급이었습니다!

진짜 밥 먹고 가길 천만다행이지.. 공복에 왔으면 지갑 탈탈 털릴 뻔.

베이커리 르뺑아쎄르
베이커리 르뺑아쎄르


커피랑 빵이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오늘도 체중 유지 성공!
빵이 커서 잘라놓으니 은근 양이 많네요~

커피와 빵
커피와 빵


햇살 좋은 봄날에 조용한 서래마을 골목길 산책하고,
빵이랑 커피 한잔 하면 프랑스 안 가도 되겠네요 :)

01234567891011121314
더 많은 '르뺑아쎄르'사진 ▶ 옆으로 넘기며 확인하세요!

[더보기] ♪서래마을에서 밥 먹을 곳 찾니? ♬

https://geotv.tistory.com/29

 

[서래마을] 후쿠오카 돈코츠라멘 in 서울, 산쪼메

요즘 돈코츠라멘이 당겼는데.. 코시국 전이었다면 비행기 타고 가서 후루룩 한 그릇 먹고 왔겠지만(?)^^ 그럴 수 없어 가까이에서 일본느낌 낼 수 있는 곳에 다녀왔다. 외관에서부터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