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서래마을] 후쿠오카 돈코츠라멘 in 서울, 산쪼메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서래마을] 후쿠오카 돈코츠라멘 in 서울, 산쪼메

클로저 2021. 12. 6. 17:58
반응형

01234567891011121314
산쪼메 서래점

요즘 돈코츠라멘이 당겼는데..

코시국 전이었다면 비행기 타고 가서 후루룩 한 그릇 먹고 왔겠지만(?)^^

그럴 수 없어 가까이에서 일본느낌 낼 수 있는 곳에 다녀왔다.

 

산쪼메_실내
산쪼메_실내


외관에서부터 뭔가 일본의 느낌이 나는 것 같은 느낌이다.

손님이 많아서 제대로 둘러보지 못했는데 대략 30석 규모인 듯?!


11시 40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웨이팅이 시작되고 있었다.

 

산쪼메_메뉴판
산쪼메_메뉴판


자리에 앉고서도 약 15분 정도는 기다린 듯하다.

하지만 런치메뉴 가격을 보면 다 용서가 된다.

서래마을에서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훌륭한 것 같다.


역시 싸고 맛있는 집은 언제나 사람이 많다.

 

산쪼메_돈코츠라멘
산쪼메_돈코츠라멘



내가 시킨건 돈코츠라멘과 가쿠니동 미니 덮밥!

함께 간 일행은 산초메 라멘과 규동 미니 덮밥을 시켰다.

돈코츠라멘은 잡내도 안나고 너무 짜지 않고 맛있었다. (후쿠오카에서 먹었던 이치란 라멘은 좀 짰다.)

가쿠니 동도 간이 적당한 게 맛있었다.

뭔가 막 특별하지는 않지만 누구나 거부감 없이 접근 가능한 맛.

 

가기 전엔 몰랐는데 지도 검색해 보니 체인이 꽤 많았다.

*좋았던점: 무난하게 맛있다. 점심에 가면 더 저렴하다!
*아쉬운 점: 조금 늦게 도착하면 웨이팅이 있다. 입구 쪽 좌석은 조금 불편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