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DeLonghi 시음도 가능 곳, 드롱기컨셉스토어 강남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DeLonghi 시음도 가능 곳, 드롱기컨셉스토어 강남

클로저 2022. 3. 31. 12:46
반응형

신사역에 위치한 드롱기 컨셉스토어에 방문했어요.

다양한 드롱기 제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해서 볼 수 있어 좋은 곳!

신사역 인근의 드롱기매장
신사역 인근의 드롱기매장


드롱기만의 블루블루한 컨셉으로 디자인된 매장 내부네요.
수려한 커피머신들의 자태에 눈이 핑핑 돌아갑니다. @_@

드롱기 컨셉스토어
드롱기 컨셉스토어


모델명은 모르겠지만, 히트상품인 반자동 머신.
(여기서 보니까 반갑구나~ :)

전자동이 편리하긴 하지만 반자동만의 손맛(?)을 즐기는 분들도 있다고 하네요.

드롱기 반자동머신
드롱기 반자동머신


다양한 종류의 전자동 머신들.
기능들도 조금씩 차이가 있고, 의외로 가격대가 다양하네요~

직원분께서 설명을 자세하게 참 잘해주십니다^^

드롱기 전자동머신
드롱기 전자동머신

 

드롱기스토어에서는 드롱기 머신으로 내린 커피도 시음해 보실 수 있어요!

커피 안드시고 가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직전에 한잔 마시고 와서 ㅠㅠ)
드롱기만의 원두도 판매하신다고 합니다~

드롱기 원두
드롱기 원두


커피머신이 주를 이루지만,
히터 같은 소형가전 제품도 있네요!

드롱기 제품은 디자인이 참 예쁜 것 같습니다~

드롱기 히터
드롱기 히터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지름신 강림 주의)

012345678
더 많은 '드롱기 컨셉스토어'사진 ▶ 옆으로 넘기며 확인하세요!  

[더보기] ♪신사역에서 커피한잔? ♬

https://geotv.tistory.com/71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