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섶섬뷰 루프탑카페🍊 서귀포 숲숲☕ (내돈내산리뷰)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섶섬뷰 루프탑카페🍊 서귀포 숲숲☕ (내돈내산리뷰)

클로저 2022. 8. 25. 09:00
반응형

1층 '숲섬이라면'에서 해물라면 하나 때리고,

후식으로 커피한잔 하기 위해 바로 위 2층에 있는 카페'숲숲'에 갔어요~

라면 먹으면 영수증 할인도 가능하답니다!

카페'숲숲'
카페'숲숲'


저는 사실 해물라면보다 이 카페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눈이 시원해지는 창밖 섶섬 풍경 좀 보세요~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깔끔, 에어컨 빵빵 틀어서 시원하네요^^

카페 숲숲카페 숲숲
2층 카페 숲숲 실내


커피와 브라우니를 하나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3층 루프탑에 올라가 보았어요~

루프탑에서 보면 뷰가 더 멋지답니다~😊

카페 숲숲카페 숲숲
카페 숲숲 루프탑

 

럭키도 반한 카페 숲숲의 뷰!!

날씨만 시원하면 하루 종일도 있겠어요~

이건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해두고 싶은 뷰다 정말..

카페 숲숲카페 숲숲
카페 숲숲 3층


럭키가 아빠랑 루프탑에 가보더니 풍경이 엄청 이쁘다고,

엄마도 꼭 와서 보라고 불러오더라구요😍

폼 잡고 앉으려다 음료 쏟아서 레몬주스로 세수한 럭키😁

카페 숲숲카페 숲숲
카페 숲숲


풍경은 정말 좋았지만, 날씨가 너무 더워서 2층으로 내려왔어요~

주문한 커피와 브라우니도 나왔네요~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했어요!

 

뷰가 너무 좋아 그냥 커피한잔 하고, 사진찍기 위해서라도 충분히 올만 한 곳이었어요!


여러분 서귀포 오면 카페 숲숲 오세요~

두번 오세요! 강추!!

 

여름엔 물놀이가 최고🏊‍♀️ (제주 4박 5일)

화요일 : 제주로 가는 날 16:10 공항도착 (국내선 1,2주차장에 주차) KE1255 17:05 > 18:15 (연착 가능성을 염두에 둘 것) *석식 제주동문시장 야시장 예비) 수목원길 야시장 * 숙박: 제주 앰버호

geotv.tistory.com

 

동문시장🌙야시장후기 (+제주🍊앰버호텔 숙박후기)

러키네 제주도 여행의 첫날! 저녁에 도착해 공항에서 가까운 호텔에서 1박을 했어요~ 새로 리모델링을 했는지 첫인상은 깔끔했던 앰버 호텔. 방도 꽤 넓었어요~ 캡슐커피도 있어서 굿굿! 그치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