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남부터미널 '부산아지매국밥' BC카드점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남부터미널 '부산아지매국밥' BC카드점

클로저 2022. 11. 21. 12:32
반응형

남부터미널 인근을 지나다 점심을 먹기위해 국밥집에 들렀어요.


부산아지매국밥 BC카드점입니다.

왜 BC카드 점인가 봤더니 근처에 BC카드 강남사옥이 있더라구요.

덕분에 알게 되었네요 😅

부산아지매국밥
부산아지매국밥 BC카드점

 

이런 종이로 된 수저받침 주는 곳 너무 좋아요~ 센스굳 👍


식탁위에 그냥 두기에는 좀 찝찝하고, 휴지를 깔기에는 먼지묻고 국물에 젖고 그렇자나유~

국밥을 맛있게 먹으려면 국밥속의 다대기를 잘 섞어 주라는 설명이 있습니다.

이게 진짜 중요한게 잘 안섞고 먹다보면 밑에 덩어리 가라앉아있음 ㅋㅋㅋ

부산아지매국밥부산아지매국밥
수저받침 칭찬해~


찾아보니 부산아지매국밥 체인이 많더라구요?! 저는 처음 와보는데 ㅎㅎ

처음 오는 집은 일단 가장 기본으로 보이는 메뉴를 시킵니다.

아지매국밥으로 주문~🍛

요즘은 어딜가도 국밥 한그릇에 9천원이 기본이네요. 월급빼고 다올랐어..

부산아지매국밥부산아지매국밥
아지매국밥 9천원


부추와 다대기가 들어간 국밥. 설명대로 다대기를 잘 풀어줍니다~

다대기를 푸니 국물이 제법 빨갛게 되고 칼칼해졌습니다.

순대국밥/돼지국밥에 정구지(부추)는 필수!

부산아지매국밥
돼지국밥?


오매 뜨끈한거~ 국물의 뜨거운 김이 카메라 렌즈를 덮쳤네요.

밖에서 점심먹을 때 순대국(돼지국밥) 만큼 만만한 메뉴가 또 있을까요?

한국인이 좋아하는 뜨끈한 고깃국물에 밥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고, 고기도 먹을 수 있으니

가격대비 만족도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물론 매일 먹으면 지겹겠지만요 🤣

부산아지매국밥부산아지매국밥
뜨끈한 국물


오늘도 맛있게 한그릇 뚝딱!

살빼려면 밥을 좀 먹게 먹어야 되는데 잘 안되네요 ㅠ

당분간 최근에 다녀온 순대국집 몇군데 리뷰해볼게요~🤩

오늘도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행복하세요 😍

부산아지매국밥
잘 먹었습니다




 

최고의 들기름막국수, 과천 '메밀장터' 선바위본점

오랜만에 시간을 내서 과천 선바위역으로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메밀장터라는 엄청 유명한 막국수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평일 점심인데도 차들이 장난 아니었어요😅 이 식당 때문에

geotv.tistory.com

 

 

올드함을 벗어던진 평양냉면집 🍜 '서관면옥 교대본점'

이곳은 교대역에 위치한 '서관면옥'입니다. 여기 아주 특별한 메뉴가 있다고 해서 찾아왔는데요. 웨이팅도 아주 특별히 일찍 시작되는 곳인데요. 특별한 메뉴가 있는데, 그 메뉴가 하루 20개 한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