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부추와 숙주듬뿍, 충무로 '진땡이 순댓국'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부추와 숙주듬뿍, 충무로 '진땡이 순댓국'

클로저 2022. 11. 22. 14:34
반응형

종종찾는 충무로의 순대국집, 진땡이 순대국입니다.


여러번 찾아가게 된데는 이유가 있겠죠? 😊

가게에 들어서면 국물이 보약이니 남기지 말라고 큼지막하게 씌여있네요 😅

진땡이 순댓국진땡이 순댓국
진땡이 순댓국


저녁이라 순대도 한접시 시켜서 반주한잔 딱!

만원짜리 술안주 메뉴가 있어서 좋네요 🥲

진땡이 순댓국
한접시 만원


드디어 순대국 등장! 들깨가루를 아예 뿌려서 내어주시네요~ 👍

부추뿐만 아니라 숙주가 잔뜩 들어간게 진땡이 순대국의 특징입니다.

맛있게 먹기위해서 잘 섞어줍니다 😀

 

진땡이 순댓국진땡이 순댓국
순대국 9천원


뜨거운 국물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저는 너무 뜨거운건 싫어합니다.

부추와 숙주가 많이 들어가니 너무 뜨겁지 않아서 저는 굉장히 좋네요~^^

양념이 들어가있어서 국물이 빨간대요,

다대기를 국밥에 넣어서 나오는 경우엔 뭉쳐서 가라앉아 있는 경우가 많으니 잘 풀어 주세요😉

진땡이 순댓국진땡이 순댓국
다대기가 들어있다


뜨끈한 순대국에 소주한잔, 또 고소한 순대한점에 새우젓 한점 올려서 소주 또 한잔

인생 별거 있나요? 이런게 행복이죠 😆

진땡이 순댓국진땡이 순댓국
happiness


뜨끈한 국밥이 사랑받는 계절이 또 왔네요.

맛있는 국밥 많이 드시고,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진땡이 순댓국진땡이 순댓국
맛있당

잡내없이 맛있는 용인 '경자국밥' 순대국 한팩 6,900원

 

우리 아이와 가족이 먹는 순대국밥

 

deg.kr

 

충무로/퇴계로 칼국수 맛집 - 만나손칼국수

서울 중구청 앞 인쇄소들이 늘어선 골목을 지나, 일제강점기부터 있었을 것 같은 낡은 인쇄소 건물 사이 골목으로 들어서면 오늘의 목적지 '만나손칼국수'를 만날 수 있습니다! 외관만 봐도 찐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