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과천 선바위역 베이커리카페 '빵공원'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과천 선바위역 베이커리카페 '빵공원'

클로저 2022. 10. 6. 08:28
반응형

과천 선바위역 메밀장터에서 점심을 먹고,

디저트를 먹기 위해 바로 앞에 빵공원이라는 큰 카페에 왔어요~😄

빵공원빵공원
빵공원


딱봐도 실내가 엄청 넓어보이는데요!

2층도 있고, 야외자리도 있고, 1층에도 구석마다 좌석이 꽤 많더라구요~

빵공원빵공원
선바위역 카페 빵공원


천장에는 조명도 많이 달려있어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네요~

당시에는 잘 몰랐는데 사진으로보니 조명이 정말 엄청많네요 😆

빵공원빵공원
과천 선바위역 빵공원


빵공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빵 종류도 요렇게 다양하게 팔고 있었어요~

사진에 보이는 것 말고도 많이 있었답니다 😅

빵공원빵공원
빵공원 베이커리카페


화장실을 찾다가 우연히 1층에 연결된 문으로 나가봤더니 땋!

요렇게 온실도 있었네요~

빵공원
빵공원 온실


여러 이름모를 열대식물부터 파파야까지~

커피도 마시고, 공짜로 식물원 구경까지 하고 좋은데요?!^^

빵공원빵공원
빵공원 온실


저희는 저기 주차장 한켠에 보이는 야외에 자리를 잡았어요!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딱 좋았답니다~

빵공원빵공원
빵공원


금방 밥먹고 왔지만 빵 배는 따로 있는거 아시죠?

디저트로 빵까지 야무지게 해치우고 왔답니다 😁

빵공원


과천 선바위역 바로 앞에 있으니, 근처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넓은 공간이 매력적인 베이커리카페, FLOUR (가로수길/신사역)

오랜만에 방문한 신사역입니다~ 이제 신분당선이 개통하면 환승역이 될 이곳!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도 어서 진행이 됐으면 좋겠네요 :) https://geotv.tistory.com/127 [신사] 혼밥하기 좋은 맛집-딸부

geotv.tistory.com

 

햇빛좋은 봄날의 서래마을 산책, Le Pain ASSER

요즘같이 날씨 좋은 봄날에 테라스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서울에서 고런 빠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를 발견했네요~ 서래마을의 르뺑아쎄르입니다. 실

geotv.tistory.com

#빵공원 #과천맛집 #과천카페 #과천빵집 #베이커리카페 #선바위역맛집 #선바위역카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