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난생처음 접한 뇨끼 '포르투7 상암MBC점'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난생처음 접한 뇨끼 '포르투7 상암MBC점'

클로저 2023. 1. 5. 09:01
반응형

점심을 먹기위해 들렀던 상암MBC

오늘은 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눈에 들어왔어요!


집에서 피자 파스타를 자주 해먹어서

밖에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자주 찾진 않는데요

뇨끼라는걸 한번 먹어보려구요!


포르투7은 이탈리아 바닷가

항구에 있는 식당 컨셉이래요



푸른색 계열로 바다느낌을 준 인테리어네요 😄

상암동 한복판 목 좋은 곳에 있어서 그런지

손님도 많은 편이었어요~


바닷가 식당 컨셉이라 그런지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가 많이 보였습니다.


내가 먹고 싶었던 뇨끼 하나와

같이간 언니는 파스타 하나

그리고 사이드로 감튀도 하나 시켜봤어요~


트러플 치즈 프라이즈

감튀는 언제나 맛있죠~ㅋ

찍어먹는 소스가 맛있었어요!

감튀 먹으니 럭키생각 난다~😚


프러플크림 뇨끼는 이 집의 베스트 메뉴라는데요


뇨끼가 약간 감자떡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원래 그런건가요? 첨 먹어봐서 ㅋㅋㅋ

아무튼 저는 너무 느끼해서

4개 밖에 못먹었어요 😭

뇨끼랑 나랑은 안 맞는걸로


언니가 시킨 아마트리치아나

무난하게 맛있는 토마토파스타였어요~

나도 무난한거 시킬걸 ㅠㅠ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어요.



메뉴가 대체로 1만원 대로

가격도 적당히 괜찮은 것 같고

접시가 예뻐서 마음에 들었던

상암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포르투7이었습니다!

 

DMC분식 또보겠지떡볶이집 즉석떡볶이🥘

럭키엄마는 떡볶이를 아주 사랑합니다😍 퇴근하고 같이 일하는 언니들과 떡볶이 먹으러 고고 상암동분식집 또보겠지 떡볶이집에 왔어요! 매콤달콤한 고추장국물에 깻잎 양배추 등 야채가 푸

geotv.tistory.com

 

[BTS M/V] 한국의 지브롤터공항 ✈ 제천 모산 비행장

러키네 제천 캠핑여행! 캠핑장에서 좀 쉬다가 느지막이 마실을 나가봅니다. 목적지는 제천시내~ 제천은 스쳐 지나가기만 하고, 시내는 처음 가보네요. 오늘의 목적지! 어디일까요?! 제천에 가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