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BTS M/V] 한국의 지브롤터공항 ✈ 제천 모산 비행장 본문

플레이스 리뷰/가볼만한 곳

[BTS M/V] 한국의 지브롤터공항 ✈ 제천 모산 비행장

클로저 2022. 7. 27. 08:50
반응형

 

 

러키네 제천 캠핑여행!
캠핑장에서 좀 쉬다가 느지막이 마실을 나가봅니다.
목적지는 제천시내~
제천은 스쳐 지나가기만 하고, 시내는 처음 가보네요.
오늘의 목적지! 어디일까요?!

 

제천 가는 길
제천 가는 길


제천에 가면 꼭 들러보고 싶은 곳이 있었는데요!

바로 BTS가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곳으로 유명한 제천 모산비행장입니다!

평소에 비행기가 이착륙하는 비행장은 아니에요~

 

제천 모산비행장
제천 모산비행장


인생 샷 쌉가능한 명소, 제천 모산비행장!

이 날은 무슨 공연이 있어서 활주로 절반은 막혀 있었어요.
그래도 쭉 뻗은 활주로가 엄청 길고 풍경이 멋져요~

 

제천비행장
제천비행장


활주로를 직접 걸어볼 수 있는,

아주 색다른 경험도 해볼 수 있어서 좋네요~

러키는 아주 신나게 활주로를 달렸습니다 :)

 

제천활주로
제천활주로


제천 모산비행장의 또 다른 이름!

바로 한국의 지브롤터 공항이라는..ㅋㅋㅋ

지브롤터 공항처럼 실제 여객기가 이착륙 하는 곳은 아니지만
그래도 활주로를 가로질러서 차가 다니는 모습이 참 재미있죠?^^

한국의 지브롤터공항
한국의 지브롤터공항


활주로 위의 태권소년, 러키!
아빠와 겨루기도 한판 하고, 춤도 한판 추고.
아주 제대로 즐기다 왔네요~

해질 무렵에 가니 사진이 더 멋지게 잘 나온 것 같아요^^


활주로 양 옆으로는 바람개비도 있고,
무엇보다 해바라기가 쭉 줄지어 심어져 있는데요.
그 모습이 장관일 것 같아요~
러키네가 방문했을 때는 아직 해바라기 키가 작았지만,

조금 더 지나서 여름에 가면 더 멋질 것 같은 해바라기 밭이었어요!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날씨는 무더웠지만,

사진이 잘 나와서 정말 좋았던 제천비행장!

오늘은 활주로 절반이 막혀있어서 전부 개방된 모습이 궁금하네요~
다음에 한번 더 찾기로 해유~^^

 

[덕동생태숲] 무료로 해줘도 되나 싶은 목공체험과 환상적인 계곡

럭키네 덕동계곡 캠핑여행~ 캠핑장에서 아침을 먹고 덕동 생태숲에 놀러 갔어요! 캠핑장 바로 아래, 차로 3분 거리예요! 전에 와보니 이곳 주차장에서 차박을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계곡에

geotv.tistory.com

 

바삭함의 끝판왕 🍗 제천 오성통닭

아이들과 가기 좋은, 제천 산상낙원 캠핑장 캠핑장을 여러 군데 다녀봤지만, 하나가 좋으면 하나가 부족하고 아쉬움이 있기 마련인데요. 제 기준으로 거의 완벽에 가까운 캠핑장이 있어서 소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