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제주동문시장 맛집🍩아베베 베이커리(내돈내산)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제주동문시장 맛집🍩아베베 베이커리(내돈내산)

클로저 2022. 8. 15. 14:14
반응형

제주도 유명 빵집이라는 아베베 베이커리


2층에 공장이 있는지 직원분들이 빵을 들고 내려오시네요~

아베베 베이커리아베베 베이커리
아베베 베이커리

 

무서운 속도로 팔려나가고, 빈 곳은 계속 채워 넣어 주시네요.

입구부터 기다렸다가 순서대로 주문해요~

8개부터는 선물용 박스포장도 가능하네요.

아베베 베이커리아베베 베이커리
선물용 박스포장선물용 박스포장
아베베 베이커리


시그니처 메뉴라는 우도 땅콩크림 도넛~

역시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면 우도땅콩만 여러개 사야지

우도 땅콩크림 도너츠우도 땅콩크림 도너츠
우도 땅콩크림 도너츠


이것저것 궁금한 맛이 많아서 종류별로 시켜봤어요

어쩜 이렇게 이쁘고 먹음직스러운지..

이제 우리나라도 빵진국 대열 합류🇰🇷

먹음직~


밥 배 따로 빵 배 따로 아시죠?😁

함께 먹을 아메리카노까지 좀 전에 먹은 국수값만큼 나왔네요 ㅋㅋ

그래도 여기 또 언제 오겠어요~ 있을 때 먹자!

5개
대략 개당 3천원



여기까지 와서 기념품점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태교여행 온 커플을 겨냥한 제품들?! 도 보이고,

다들 하나씩 사서 쓰는 귤모자 사진이 너무너무 잘 나와요😍

꼬까신귤모자
눈돌아가는 기념품점


또 다른 기념품점😊

 

여기까지 왔는데. 귤로 만든 제주도 술도 한번 마셔봐야되지 않겠어요?🍊

귀여운 미니소주잔도 우리 집에 가자!!

내 돈 다가져요


아베베에서 산 도넛들은

협재해수욕장에서 물놀이 하고 간식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바로 먹으면 더 맛있는데, 더운데 둬서 크림이 좀 녹았네요^^;

협재해수욕장협재해수욕장
물놀이 하고 먹으면 뭐든 꿀맛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