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용산역 가까운 맛집 : 최가네 남원추어탕🥄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용산역 가까운 맛집 : 최가네 남원추어탕🥄

클로저 2022. 7. 31. 08:19
반응형

 


덥다 더워~🥵 이제 본격적인 무더위 시작인가 봐요
여름철 보양음식이라면 추어탕도 빼놓을 수 없겠죠~

용산역에 갔다가 우연히 들렀던, 최가네 남원 추어탕!

최가네 남원추어탕
최가네 남원추어탕


점심시간이 좀 지났는데도 손님이 많은 걸 보니 맛집인가 봐요!

추어탕 10,000원  / 추어 튀김 14,000원

남원추어탕남원추어탕
남원추어탕


정겨운 효능 시리즈^^

추어탕은 술독과 갈증을 해소해 주는군요!

양기에도 좋고, 무려 백발을 흑발로 변하게 한다는!!!
보양식 맞네요 ㅋㅋㅋ

남원추어탕남원추어탕
남원추어탕


반찬은 오이 겉절이, 배추김치, 콩자반, 깻잎장아찌
반찬 먹어보니 맛집 같아유~

최가네 반찬
최가네 반찬


드디어 추어탕 등장!!
구수한 향이 올라옵니다~
회사 근처 추어탕 집이 있었는데 없어져서
오랜만에 추어탕을 먹어보네요!

추어탕추어탕
추어탕


살짝 걸쭉한 국물~
섬유질 풍부한 우거지~ (장 건강에 좋겠쥬?!)
국물이 구수하고 진하네요~

미꾸라지를 곱게 갈아서 입에 걸리는 것 없이 맛있었어요!

추어탕추어탕
추어탕


추어 튀김도 시켰지롱~

뼈가 억세지 않아 먹기 좋았습니다!

넷이서 하나 시켜서 사이드로 먹기 딱 좋네요~
와사비 간장에 콕 찍어서 왕~
바삭바삭 바사삭~ 역시 튀김은 맛있다!

추어튀김추어튀김
추어튀김

이제 장마도 끝나고, 본격적인 여름 더위 시작이네요!
맛있는 음식 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기 바랄게요♥

 

 

강남역 줄서는 맛집, 곱창쌀국수 '땀땀'

오랜만에 강남역 나들이! 오빤 강남스타일~♪ 나도 싸이 흠뻑쇼 같은데 가보고 싶다.. 좀만 젊었으면..ㅋㅋ 하지만 현실은 식당 대기하다 땀이 흠뻑;; 강남역 인근의 쌀국수 전문점 '땀땀'에 

geotv.tistory.com

 

가족모임하기 좋은 곳, 한정식코스 '목향'

오늘은 럭키할아버지의 생신이라 가족 식사를 위해 한정식 식당에 왔어요. 고양시 강매동에 있는 목향이라는 한정식 식당입니다! 얼마전에는 산들해에 다녀왔는데.. 한정식 자주먹네요^^ https://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