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강남역 줄서는 맛집, 곱창쌀국수 '땀땀'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강남역 줄서는 맛집, 곱창쌀국수 '땀땀'

클로저 2022. 7. 29. 08:30
반응형

오랜만에 강남역 나들이!
오빤 강남스타일~♪

나도 싸이 흠뻑쇼 같은데 가보고 싶다.. 좀만 젊었으면..ㅋㅋ
하지만 현실은 식당 대기하다 땀이 흠뻑;;

강남역땀땀 대기표
강남역과 땀땀대기표


강남역 인근의 쌀국수 전문점 '땀땀'에 다녀왔어요!

그런데 엄청 유명한 곳인가 봐요~
11시30분 쯤 왔는데도 10분 정도 기다려서 입장 가능했어요.

베트남 보양쌀국수 땀땀베트남 보양쌀국수 땀땀
베트남 보양쌀국수 땀땀


메인 메뉴는 보양 쌀국수, 그리고 곱창 쌀국수입니다.

사이드로 코코넛 슈림프와 짜조 하나씩 시켰어요!
간편하게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시스템이에요~

태블릿으로 주문태블릿으로 주문
태블릿으로 주문


사이드도 시켜 주고요~ 더우니까 맥주도 한 잔!

처음 먹어보는 '하노이 맥주'

깔끔하니 맛있더라고요~
기다리는 동안 더워서 시원한 맥주가 절실했어요!

하노이 맥주하노이 맥주
하노이 맥주


쌀국수에 사이드 메뉴에 맥주까지 마시니 넘 배불렀네요.
여기 차도 주는데.. 맥주 마시느라 차는 못 마심!
사이드부터 먼저 부셔주고~

코코넛쉬림프짜조
코코넛쉬림프와 짜조


자 이제 쌀국수 뿌시자~ 쌀국수를 보양식으로 먹게 되다니..
나는 몸보신을 위해 보양 쌀국수를 주문! (근데 보신할 곳이 어디에..ㅎㅎ)

국물은 일반적인 쌀국수보다 좀 더 진하고 깊은 맛이었어요~!

쌀국수 면도 양이 상당히 푸짐했습니다.
소꼬리 같은 뼈도 들어있네요. 꼬리곰탕 베이스의 쌀국수?!

보양쌀국수보양쌀국수
보양쌀국수


같이 간 선배는 매운 곱창 쌀국수 주문~ (하지만 맵찔이라 0단계로)
오! 조금 덜어 먹어보니 곱창 쌀국수도 맛있네요!

곱창 냄새도 안 나고 쫄깃 담백~ 약간 라이트 한 버전의 곱창전골 느낌이었어요!

곱창쌀국수곱창쌀국수
곱창쌀국수

다 먹고 나니 진짜 든든하네요~
다만 자리가 좀 더워서, 뜨거운 거 먹으니 더더 더웠어요!
강제 이열치열행ㅋㅋㅋ

강남역 줄 서는 맛집, 곱창/보양 쌀국수 '땀땀'이었습니다.

주문내역강남역 '땀땀'
강남역 '땀땀'

 

충무로/퇴계로 칼국수 맛집 - 만나손칼국수

서울 중구청 앞 인쇄소들이 늘어선 골목을 지나, 일제강점기부터 있었을 것 같은 낡은 인쇄소 건물 사이 골목으로 들어서면 오늘의 목적지 '만나손칼국수'를 만날 수 있습니다! 외관만 봐도

geotv.tistory.com

 

 

추억의 '영양센타' 삼계탕

여름철 몸보신은 역시 닭치고 삼계탕이쥬?! 역사와 전통의 몸보신 명소, '영양센타' 서초역점에 다녀왔어유~ 입구에서는 전기구이 통닭이 맛있게 익어가고 있네유~ 영양센타 서초점은 발레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