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뷰가 좋은 칼국수집, 함덕 '해안로 칼국수' 🍜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뷰가 좋은 칼국수집, 함덕 '해안로 칼국수' 🍜

클로저 2022. 9. 9. 09:00
반응형

럭키네 제주여행~ 함덕 아이미 비치호텔에서 숙박하는 날!

15시 체크인인데 30분 일찍 도착하는 바람에 밥을 먹기위해 나왔어요~

호텔 바로 옆 칼국수 집이 보여서 들어가 보았어요!

해안로 칼국수해안로 칼국수
해안로 칼국수


실내는 요런 느낌이었네요~

밥시간이 애매한 시간대라 손님이 없었어요!

해안로 칼국수해안로 칼국수
함덕 해안로 칼국수

 

창밖에 바다가 보이는 칼국수 집이라니~ 조으다~~~!!


요렇게 길건너 함덕해변이 보여요!

해안로 칼국수해안로 칼국수
칼국수집 뷰 실화냐


엄마아빠는 흑돈수육칼국수!


럭키가 좋아하는 갈비만두도 하나 시켰지요~

해안로 칼국수해안로 칼국수
갈비만두


고기국수 같이 국물이 진했던 흑돈수육 칼국수!


면은 해초? 시금치? 같은게 들어갔는지 초록색 면이었어요~

해안로 칼국수해안로 칼국수
흑돈수육 칼국수


맵지않아서 럭키도 잘 먹었네요!

몰놀이 하기전에 칼국수로 든든하게 배를 채웠습니다 😁

해안로 칼국수해안로 칼국수
함덕 해안로 칼국수

#함덕맛집 #해안로칼국수 #수육칼국수 #흑돈수육칼국수 #갈비만두 #아이미비치호텔 #보말칼국수 #함덕고기국수

 

동문시장 고기국수맛집, 금복국수🍜 내돈내산

어젯밤에 왔던 동문시장에 다시 왔어요! 밤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죠?! ^^ 화려한 불쇼는 없지만 오전 시간임에도 몇몇 상점은 먹거리를 팔고 있네요~ 동문시장을 다시 찾은 이유는 아침을 먹

geotv.tistory.com

 

충무로/퇴계로 칼국수 맛집 - 만나손칼국수

서울 중구청 앞 인쇄소들이 늘어선 골목을 지나, 일제강점기부터 있었을 것 같은 낡은 인쇄소 건물 사이 골목으로 들어서면 오늘의 목적지 '만나손칼국수'를 만날 수 있습니다! 외관만 봐도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