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서귀포 섶섬뷰맛집🍊숲섬이라면(해물라면)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서귀포 섶섬뷰맛집🍊숲섬이라면(해물라면)

클로저 2022. 8. 23. 16:35
반응형

와~ 오늘도 제주날씨 미쳤다~☀️


날씨가 좋으니까 기분도 업업^^

아침부터 이 텐션 무엇이냐 ㅋㅋㅋㅋ

제주날씨제주날씨
환상적인 제주 날씨


럭키네는 섶섬이 보이는 곳에서 아침을 먹기위해 왔어요~

오늘의 메뉴는 바로 '해물라면'


10시 오픈이라 잠시 경치를 구경하며 기다렸어요~

섶섬
바로 바다건너에 보이는 섬이 섶섬이다.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수저와 반찬은 모두 셀프!

해물라면 두개, 그리고 럭키와 함께 먹을 김밥 두 줄을 시켰어요~

라면 치고는 비싼 감이 있지만, 들어간 해산물을 생각하면 또 납득가능🙃

어차피 갬성으로 먹는 해물라면이죠~^^

숲섬이라면숲섬이라면
숲섬이라면숲섬이라면
바닷가에 있는 숲섬이라면


드디어 등장한 해물라면~

와~ 이건 참을 수 없는 비주얼이네요!

숲섬이라면숲섬이라면
숲섬이라면의 해물라면


전복과 오징어, 꽃게 그리고 홍합이 들어있었어요!

럭키는 매워서 못먹는 라면이지만 오징어와 전복은 먹을 수 있지요~

아빠랑 해물라면도 나눠먹었어요^^

숲섬이라면
해물라면


캬~ 바다와 함께, 섶섬과 함께,

해물라면은 푸른 바다를 보며 먹어줘야 제맛!


바다를 배경으로 인증샷도 찍어줍니다^^

숲섬이라면숲섬이라면
해산물 비쥬얼 보소


김밥은 전복오징어김밥과 전복새우김밥 한 줄 씩이에요~

밥에는 전복 내장이 들어간 것 같구요,

오징어와 새우가 튀김으로 들어가 있었던 것 같아요~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숲섬이라면에서 아침 든든하게 먹고,

오늘의 여행일정 시~작!

숲섬이라면숲섬이라면
라면은 언제나 맛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