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가족모임하기 좋은 곳, 한정식코스 '목향'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가족모임하기 좋은 곳, 한정식코스 '목향'

클로저 2022. 6. 8. 10:36
반응형

오늘은 럭키할아버지의 생신이라 가족 식사를 위해 한정식 식당에 왔어요.

고양시 강매동에 있는 목향이라는 한정식 식당입니다!

목향 한정식
목향 한정식

 

얼마전에는 산들해에 다녀왔는데.. 한정식 자주먹네요^^

https://geotv.tistory.com/161

 

가족모임 단골집 '산들해 반포점'

지난 어버이날, 가족 식사를 위해 산들해 반포점에 다녀왔어요. 산들해 반포점은 '래미안 퍼스티지 '상가 지하에 있어요. 코스로 나오는 '목향' 한정식과달리 한상차림으로 나오는 '산들

geotv.tistory.com

 

요즘 뭐든지 스스로 하려는 럭키!
케이크에 초도 직접 꽂았답니다~^^

생일파티
생일파티


저희 가족은 '사과나무' 코스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인분에 32,000원입니다.

'사과나무' 코스
'사과나무' 코스


한정식 코스인데 호박죽과 나박김치가 먼저 나왔네요.

호박죽과 나박김치
호박죽과 나박김치


다음은 훈제연어와 샐러드, 차가운 음식부터 서빙되었어요.
훈제연어는 1인당 한 점씩이라 뭔가 좀 서운한 느낌.

훈제연어와 샐러드
훈제연어와 샐러드

 

다음으로 나온 해파리냉채에는 겨자소스를 듬뿍~

럭키네가 예약한 곳인데 다들 맛있다고 해 주셔서 감사했네요~

해파리냉채
해파리냉채


몽골리안 해물볶음!
지금 보니 메뉴가 약간 중식이 가미된 퓨전 한정식 느낌이네요.

몽골리안 해물볶음
몽골리안 해물볶음


녹두전이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추가로 시킬지 잠시 고민되었습니다.

녹두전
녹두전


야채와 불고기 그릴구이.

한단계 높은 모과나무 코스에는 갈비찜이 추가되고, 불고기가 빠진다고 하네요~

야채와 불고기 그릴구이
야채와 불고기 그릴구이


불고기와 함께 나온 참소라 무침
소라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참소라무침
참소라무침


마지막 요리, 매생이 해물누룽지탕
중간에 요리가 나오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조금 천천히 달라고 부탁드렸네요.

매생이 해물누룽지탕
매생이 해물누룽지탕

 

마무리는 반찬 5가지와 된장찌개로 식사를 마쳤습니다!

식사
식사


디저트는 과일과 식혜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성냥!
카운터에 있으니 기념으로 하나 챙겨가세요^^

 


'목향' 한정식은 '창릉천' 하구의 작은 언덕 위에 있어요.

이런 스토리가 있는 곳이군요^^

안산의 유래
안산의 유래


식당뒤편으로 나와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계단을 올라가 봅니다.
다 같이 식사후 어디 이동하기도 애매한데,

밥 먹고 바로 산책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좋아요~

언덕으로 가는 길
언덕으로 가는 길


언덕 위에 올라오니 이런 풍경이 펼쳐지네요~
꽤 넓은 정원입니다.

언덕위 정원
언덕위 정원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은 잔디밭이에요!
곳곳에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도 있어요~

언덕위 정원
언덕위 정원

언덕 정상에서 반대편으로 바라본 풍경입니다.
날씨가 맑았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쉬워요~

정상뷰
정상뷰

 

저희가 방문한 날은 흐렸지만,
맑은 날에는 이 곳에서 보는 석양이 예쁠 것 같네요!

한정식 목향
한정식 목향


가족 식사하고 바람쐬기 좋은 곳,
'고양시 강매동'에 있는 '목향' 한정식이었습니다.

 


https://youtu.be/egg3arKks08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