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5성급의 편안함이 있었던 서귀포 칼호텔🏨(내돈내산) 본문

플레이스 리뷰/힐링 플레이스

5성급의 편안함이 있었던 서귀포 칼호텔🏨(내돈내산)

클로저 2022. 8. 21. 09:40
반응형

러키네가 서귀포에서 묵었던 칼호텔이에요~

오래된 호텔이었지만 깔끔하게 관리되어 좋았던 서귀포 칼호텔!


청소도 잘 되어있었어요~

서귀포 칼호텔서귀포 칼호텔
서귀포 칼호텔서귀포 칼호텔
서귀포 칼호텔

 


저녁은 서귀포 시장에서 사 온 음식들을 호텔방에서 먹기로 했어요~


메뉴는 생선회와 치킨!

근데 누가 진로샀니? 제주에선 한라산 먹어야지~

BBQ 황금올리브
저녁은 회와 치킨!



서귀포 올래시장에서 산 회로 러키가 초밥을 만들어 준다고 해요~

고추냉이 테러하는건 아니지?😝

초밥을 좋아하는 럭키!

많이 먹어봐서 그런지 만드는 것도 제법이네요^^

셀프초밥셀프초밥
럭키표 셀프초밥



저녁을 먹고 소화도 시킬겸 호텔 정원을 산책했어요!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지 칠흑같이 어둡군요 ㅋㅋ

다행히 산책로는 밝아서 무섭지 않았어요~

끝까지 내려가니 바다를 밝히는 불빛들이 보이네요~

제철을 맞은 한치잡이 어선일까요?🛥️

서귀포 칼호텔서귀포 칼호텔
서귀포 칼호텔서귀포 칼호텔
서귀포 칼호텔의 밤



자다가 잠깐 일어나서 본 서귀포의 일출⛅

제주도에 와서 일출을 보게될 줄이야.. 정말 황홀한 풍경이었습니다!

그런데 우리방 뷰 좋은데요?! 밤에 와서 몰랐네요 ㅋㅋ

서귀포의 일출서귀포의 일출
서귀포의 일출

 


아침잠을 깨우는 제주의 햇살☀️

사실 이번 여행은 호텔방에서 뒹굴거릴 시간은 거의 없을 것 같아서,

산 전망으로 예약한 건데.. 뷰를 보니 완전 선물 받은 기분이에요~!


늦게 체크인하면 복불복이 심하다던데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주차장에서 본 호텔의 모습!

주차공간도 넓어서 아주 쾌적했어요~

리무진버스를 호텔 바로 앞에서 탈 수 있어서 공항에서 바로 오시는 분들은 편리할 것 같아요!

서귀포 KAL호텔서귀포 KAL호텔
서귀포 KAL호텔앞에서 600번 공항리무진을 탈 수 있다.

 


러키가 좋아했던 분수대도 있고요~

야외수영장도 있었지만 바다에서 노느라 이용하지 않았네요;;

사실 수영장도 있어서 예약한 칼호텔이었는데, 아무도 안 쓰더라고요?!

수영장이 작기도 하고,

식당 창문 바로 앞에 있어서 좀 구경거리가 되는 기분도 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서귀포 KAL호텔서귀포 KAL호텔
수영장은 아쉽고, 주차장은 여유로웠던 칼호텔



칼호텔에서는 아침조식 먹은 것 말고는 호텔시설은 거의 이용하지 않았어요.

칼호텔의 장점이라면 조식 먹을 때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다는 거~

다음에 조식뷔페 '살레'도 리뷰해 볼게요!

서귀포 KAL호텔
서귀포 KAL호텔 층별안내

 

 

여름맛🍉 대학찰옥수수 먹고, 냉국수 해먹기🍜

할머니께서 괴산 대학찰옥수수를 보내주셨어요! 쫀득쫀득 맛있는 옥수수~ 러닝 하나 걸치고 선풍기 앞에 앉아, 옥수수 하모니카 불면 그게 바로 여름의 맛! ^^ 뉴슈가 좀 넣어야 되는데 없

geotv.tistory.com

 

반달가슴곰을 볼 수 있는 지리산 생태탐방원

[금요일] 13:00-17:00 점심 먹고 출발 17:00~ 전남 구례 섬지캠핑장 (1번 사이트) [토요일] 11:00-14:30 지리산 노고단 트래킹 (성삼재휴게소) 15:00-16:00 지리산 반달가슴곰" data-og-host="geotv.tistory.com"..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