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여름맛🍉 대학찰옥수수 먹고, 냉국수 해먹기🍜 본문

일상의 기록/소소한 이야기

여름맛🍉 대학찰옥수수 먹고, 냉국수 해먹기🍜

클로저 2022. 8. 3. 09:00
반응형

 

할머니께서 괴산 대학찰옥수수를 보내주셨어요!
쫀득쫀득 맛있는 옥수수~
러닝 하나 걸치고 선풍기 앞에 앉아,

옥수수 하모니카 불면 그게 바로 여름의 맛! ^^

옥수수 껍질까기
옥수수 껍질까기


뉴슈가 좀 넣어야 되는데 없어서 또 나가서 사 왔네요.
분명 남은게 있었던 것 같은데..ㅋㅋ

한 박스인데 찜통에 다 안 들어가서 두 번에 나눠삶았어요!

옥수수 삶기옥수수 삶기
옥수수 삶기


키즈 크리에이터 럭키가 소개하는

충북 괴산의 대학 찰옥수수입니다 ㅋㅋㅋ

요즘 유튜버 따라 하는데 재미 들린 럭키네유 ^^

대학찰옥수수
대학찰옥수수


옥수수는 먹을 만큼만 꺼내 두고,
나머지는 소분해 얼려두었다가 먹고 싶을 때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어요.

올여름 일용할 양식이 될 옥수수들^^

 

옥수수 소분옥수수 소분
옥수수 소분


점심 겸 저녁으로 냉국수를 해 먹었어요.

일본에서 사 온 소바면인데 이렇게 써먹네요 ㅋ
럭키는 냉육수에 삶은 소바만 넣어서 깔끔한 맛으로!
별거 없는데도 잘 먹는 럭키네요^^

냉소바
냉소바


아빠는 냉면육수에 열무김치를 더한 열무냉면입니다!

차가운 국수에 열무까지, 완전 여름의 맛입니다^^
열무김치의 아삭아삭한 식감도 완전 굳!


제천 캠핑에서 먹고 남겨온 치느님도 국수에 곁들였는데요,
에어프라이기 안에서 부활하시어 우리 입을 즐겁게 해 주셨어요^^

 

 

바삭함의 끝판왕 🍗 제천 오성통닭

아이들과 가기 좋은, 제천 산상낙원 캠핑장 캠핑장을 여러 군데 다녀봤지만, 하나가 좋으면 하나가 부족하고 아쉬움이 있기 마련인데요. 제 기준으로 거의 완벽에 가까운 캠핑장이 있어서 소

geotv.tistory.com

오성통닭
오성통닭


엄마의 메뉴는 바로 콩국수!
럭키도 인생 최초로 콩국수에 도전해 보았는데요~
맛있다고 물으니 맛있다고는 하는데.. 왜 더 안 먹죠?ㅋㅋ

아무래도 아직까지 럭키 입맛에 콩국수는 무리인 것 같습니다^^

콩국수
콩국수


여름의 맛, 시원한 국수로 오늘 하루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맛있는 음식 챙겨 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아이들과 가기 좋은, 제천 산상낙원 캠핑장

캠핑장을 여러 군데 다녀봤지만, 하나가 좋으면 하나가 부족하고 아쉬움이 있기 마련인데요. 제 기준으로 거의 완벽에 가까운 캠핑장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바로 제천의 산상낙원 캠핑장이에

geotv.tistory.com

 

추억의 '영양센타' 삼계탕

여름철 몸보신은 역시 닭치고 삼계탕이쥬?! 역사와 전통의 몸보신 명소, '영양센타' 서초역점에 다녀왔어유~ 입구에서는 전기구이 통닭이 맛있게 익어가고 있네유~ 영양센타 서초점은 발레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