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제주행 KE1255 탑승기✈️ 김포공항 국내선 2주차장🚙 본문

일상의 기록/소소한 이야기

제주행 KE1255 탑승기✈️ 김포공항 국내선 2주차장🚙

클로저 2022. 8. 13. 15:32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곳은 김포 국제공항입니다!

러키네가 제주도로 여름휴가를 가기 위해 김포공항에 왔어요! 🏝️


휴가철이라 그런지 거의 1,2 주차장 모두 만차

그런데 만차 표시가 되어 있는데도 들어가니 또 자리가 있더라고요.

러키네는 어쩌다 보니 2 주차장 2층에 주차 성공!

국내선 청사까지 조금 걸어와야 하는데 지붕이 있어서 비는 맞지 않았어요~

김포공항 국내선 제2주차장김포공항 국내선 제2주차장
김포공항 국내선 제2주차장



나갈 때 보니 하이브리드 차량은 친환경이라 50%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화요일 오후 4시~토요일 정오까지 3박 4일, 주차비 9만 원

50% 할인 받아서 45000원 지불했네요~

주차요금이 얼마나 나올지 아래 사이트에서 미리 계산해 볼 수 있어요!


https://www.airport.co.kr/gimpo/cms/frCon/index.do?MENU_ID=1360&CONTENTS_NO=2

 

메인

메인

www.airport.co.kr


러키는 처음 가보는 제주도! 엄청 기대돼요😎

엄마 아빠도 결혼 전에 가보고 처음 가는 제주도네요~

리모델링 이후 깔끔해진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입니다.👍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


러키와 아빠는 비행기 구경을 좋아해요✈️

비행기 구경을 하다 보면, 기다리는 시간도 지겹지 않아요~

폭우로 인해 많은 항공편이 지연되고 있는 상황!

무사히 제주도로 갈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다행히 우리가 타는 비행기는 정시에 탑승할 수 있었어요~

비행기 구경비행기 구경
비행기 구경은 언제나 즐거워



여행 중 가장 설레이는 순간이 바로, 탑승교를 건널 때가 아닐까요🤣

다행히 세 명이 앞뒤로 같이 앉을 수 있었어요~

이때만 해도 금방 출발할 줄 알았는데..

어떤 사람이 짐을 실어놓고 탑승하지 않아서, 그 짐을 찾아서 내리느라 출발이 많이 지연되었어요🥱

KE1255 탑승KE1255 탑승
비오는 날 KE1255 탑승


드디어 땅을 박차고 이륙~🛫

이착륙은 항상 긴장돼요~ 서울 안녕~ 5일 뒤에 보자!

우와~ 구름 위로 올라오니 맑은 하늘이 나타났어요~☀️


태양을 보니 기분이 Up Up

부디 여행 내내 날씨가 좋기를 기도해봅니다🙏

KE1255
광주상공인가? 


제주에 도착하니 해가 서쪽으로 넘어가고 있었어요~

한 시간여의 비행 끝에 드디어 제주공항에 도착~

와~ 하늘에서 봐도 설렌다 설레어~

와.. 하늘 미쳤어요 😭

 

제주공항의 석양제주공항의 석양
제주공항의 석양제주공항의 석양
와~ 비그쳤다!!



공항 도착층부터 인증샷 찍을 곳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네요~😊

남쪽으로 온 것을 더욱 실감 나게 해 줘요~🌴

제주공항
제주공항 사진찍는 곳



저녁에 도착하는 일정이라 첫 날은 택시를 타고 가 공항에서 가까운 호텔에서 1박을 했답니다!

그런데 이 택시 대기줄 실화냐..

저희는 20분 정도 기다렸는데, 어떤 분은 40분 기다렸다고(택시기사님 피셜)

제주공항 택시승차장
렌트비 좀 아끼려다 고생중



코시국의 영향인 원래 그랬는지, 제주행 대한항공은 물도 안주더라고요.

원래는 제공이 안 되는데 아이가 목말라 하니 감사히도 특별히 갖다 주셨어요~

아무래도 기내는 건조하니 생수하나 챙겨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