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수영장과 어린이 조식까지 모두 무료 : 부산 코모도호텔 본문

플레이스 리뷰/힐링 플레이스

수영장과 어린이 조식까지 모두 무료 : 부산 코모도호텔

클로저 2022. 5. 26. 09:06
반응형

조선의 고풍스러운 궁궐을 옮겨놓은 듯한 우아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부산의 랜드마크 코모도호텔! 객실과 후기는 아래 링크 클릭해서 봐주세요^^

https://geotv.tistory.com/151

 

부산의 랜드마크 - 코모도호텔 방문후기

https://geotv.tistory.com/150 자차로 편안한 부산여행 (2박 3일) 22년 5월 20-22일, 2박 3일간의 여행 일정입니다. 각 여행지에 대한 세부 정보는 포스팅이 완료되는 대로 링크 연결 예정입니다. 감사합

geotv.tistory.com

 

오늘은 조식을 먹었던 식당 '온새미로'와 호텔 수영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조식은 원래 22,000원인데, 사전에 예약하면 15,000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성인 한 명당 10세 이하 동반아동 한 명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는 점!
너무 좋죠~~~

온새미로 뷔페
온새미로 뷔페


호텔에 왔으니 조식뷔페는 한번 먹어줘야죠~
실컷 자고 느즈막히 내려왔습니다! (그래도 8시 30분이네요^^)
'온새미로'는 로비층에서 엘리베이터 내리면 바로 정면에 있어요!

운영시간은 7~10시 입니다.

온새미로 뷔페
온새미로 뷔페


식당 내부는 이런 분위기네요~
가격에 비해 분위기가 너무 훌륭한데요?!

온새미로 뷔페
온새미로 내부


1차로 샐러드와 차가운 음식들 몇 가지.
계란 프라이와 오믈렛도 해주시네요! 하나 받아왔습니다~

샐러드와 오믈렛
샐러드와 오믈렛


2차는 한식으로 달려줍니다.
국은 김치찌개인데 맛있었어요~ 볶음밥도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고요.

볶음밥과 김치찌개
볶음밥과 김치찌개


3차는 양식! 와플과 크로와상, 베이컨과 소시지, 해쉬브라운까지.
거기에 커피를 곁들였습니다. 다들 아침에 이 정도는 드시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부끄)

아메리칸 브랙퍼스트
아메리칸 브랙퍼스트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아침에 컵라면은 못 참죠~
종류별로 있길래 튀김우동 하나로 같이 나눠먹었습니다^^

컵라면 제공
컵라면 제공

 

럭키도 맛있게 잘 먹네요~
나중에 물어보니 이번 여행에서 조식이 제일 좋았다는.. 아니 왜 ㅋㅋㅋㅋ
스스로 음식을 가져올 수 있게 해 줬더니 그게 좋았나 봐요^^


여기서 끝이 아니다!
마무리로 과일까지 야무지게 먹어줬습니다~


가격 대비 상당히 훌륭했던 코모도호텔 조식 뷔페 '온새미로'였습니다!
동반아동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배려가 감동적이네요~

0123456789
더 많은 '온새미로' 사진 ▶ 슬라이드 확인해주세요!


아침 잘 먹고, 소화도 시킬 겸 로비 구경!
코모도의 시그니처, 청사초롱으로 연출한 샹들리에가 멋지네요~

0123456

 

비즈니스 센터도 있어서 급한 업무가 생겨도 처리할 수 있겠네요.
PC도 있고 Mac도 있어서 다양한 비즈니스에 대응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베이커리에서는 와인과 위스키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베이커리
베이커리


아직 오픈하지 않은 라운지의 모습.

라운지
라운지


지하에는 한식당 고담이 있다고 하네요.
가보진 않았지만 검색해보니 여기서 상견례도 많이들 하시나 봐요.

0123456
한식당 고담


로비는 대체로 이런 분위기예요.

로비
로비


그리고 공주의 무령왕릉이 떠오르는 식당 입구 통로의 분위기.


방에서 잠깐 쉬었다가 지하 2층 실내수영장으로 고고~

지하2층 실내수영장
지하2층 실내수영장


데스크에 이야기하면 이런 팔찌를 받아서 무료로 이용 가능해요!

객실 투숙 기준 인원에 한하여 무료(패밀리룸 4인, 스탠더드 2인)

그 외 추가 인원 요금 징수 (정상가 50% 할인 → 11,000원)

수영장 팔찌
수영장 팔찌


수영장에 간다니 신이 난 럭키입니다^^
Kids Free(4세 이하 무료), 5~13세 소인 요금 적용(정상가 50% 할인 → 8,000원)

Kids Free(4세 이하 무료)
Kids Free(4세 이하 무료)


물이 약간 차가운 느낌이 있었는데 놀기 어려운 정도는 아니었어요~
오히려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오시는 분들에게는 시원해서 딱 좋을 정도예요!

실내수영장
실내수영장


수영장과 바로 연결된 헬스장!
지하 1층에 사우나도 있다고 하는데, 남성 전용이라네요.
투숙객은 사우나 이용 시 50% 할인 (일반객: 22,000원)

헬스장
헬스장


당연하지만 수모 착용 필수입니다~
수모 렌털 이용료 : 2,000원

실내수영장
실내수영장

역시 아이들은 물이 최고입니다~
럭키는 구명조끼를 가져가서 이용했지만 어린이용 구명조끼도 비치되어 있었어요.

실내수영장
실내수영장


코모도호텔 수영장의 좋은 점! 바로 이 슬라이드가 있다는 거~
워터슬라이드 있으면 하루 종일도 놀 수 있죠^^


하지만, 럭키는 처음에 한번 물을 먹고 나더니 겁먹어서..
혼자서는 안 타려고 하네요 ㅠ


중간에는 우리 가족밖에 없어서 전세내고 놀다 왔습니다^^
수영장은 주말에만 운영하니 시간 참고하세요!

금, 토 10:00 ~ 20:00 / 일 07:00 ~ 12:00

012345678
코모도호텔 실내수영장


2박 3일간 편안하게 잘 놀고, 잘 먹고, 잘 쉬다 온 부산 코모도호텔이었습니다!

https://youtu.be/dz0KS-a8t8U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