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눈돌리면 모두 포토스팟 : 춘천 제이드가든에 다녀왔어요! 본문

플레이스 리뷰/힐링 플레이스

눈돌리면 모두 포토스팟 : 춘천 제이드가든에 다녀왔어요!

클로저 2022. 5. 11. 16:15
반응형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키즈풀빌라에서 하룻밤을 자고,

다음으로 제이드가든 수목원에 다녀왔어요!


https://geotv.tistory.com/143

 

방3개 키즈풀빌라 방문후기 : 가평 플로레스타

럭키가 난생처음 키즈풀빌라를 다녀왔습니다! 원래 예전에도 한번 가려고 예약까지 했었는데 방역수칙 때문에 취소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다녀왔네요^^ 저희가 다녀온 곳은 가평에

geotv.tistory.com

 

날씨가 좋아서 더 예뻤던 제이드가든!
입구에서 사진 한 장 찍어줘야죠~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제이드가든
제이드가든

입장권을 구입하고, 고고!

매표소 / 가격
매표소 / 가격


제이드가든은 첫 방문인데 입구부터 예쁨 뿜뿜이네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촬영장소래요.

신사와 아가씨 촬영장소
신사와 아가씨 촬영장소


싱그러운 튤립과 럭키!

곳곳이 포토스폿이었던 제이드가든, 드디어 입장합니다!

튤립과 럭키
튤립과 럭키

입장료는 성인 만원, 어린이 6천 원이네요~

입장료
입장료

 

파란 하늘과 푸른 숲이 아름답습니다.
곳곳에 꽃이 정말 많이 심어져 있었어요.


제이드가든은 구석구석 아기자기하게 참 잘 꾸며 놓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잘 정돈된 정원을 보니 기분이 참 좋습니다.


봄에 와서 더 예쁜 제이드 가든!
한 여름에는 어떤 풍경일지 기대가 됩니다.


은행나무 미로원이에요.

이렇게 키가 작은 은행나무는 처음 보네요.
열심히 미로 속을 달려 나가는 럭키~


흔들리는 다리 하나에도 신이 난 아이들
작은 일에도 기뻐하는 아이들을 보니, 새삼 지금 주어진 것들에 감사함을 느낍니다.


탐스러운 튤립이 많았던 제이드가든
다른 계절에는 또 다른 꽃들이 이곳을 장식하겠죠.

튤립
튤립


목도 마르고 출출해져서 매점에 들렀습니다.
스테프 핫도그와 커피 등을 판매하고 있네요.

매점
매점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먹고 가기로 합니다.
어린이들은 구슬 아이스크림! 어른들은 커피와 핫도그 주문!

핫도그와 커피, 그리고 구슬아이스크림
핫도그와 커피, 그리고 구슬아이스크림


푸른 숲 속에서 마시는 커피, 너무 맛있다~
핫도그도 맛있게 냠냠. 아침도 먹고 나왔는데 왜 배고프죠

 

간식도 먹었으니 다시 힘내서 걸어봅니다!
핼러윈 분위기로 꾸며진 마녀의 집도 있네요.

 

흐드러지게 핀 조팝나무 꽃. 계란 프라이를 닮은 수선화?!
제이드가든에는 곳곳에 다양한 꽃들이 많았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
더 많은 제이드가든 사진 ▶ 옆으로 넘기며 확인하세요!


언덕길 정상에도 매점이 하나 더 있었네요~
정상을 찍고 이제 내려갑니다~
올라왔던 길과 다른 길로 내려올 수 있어요.

정상에 있는 매점
정상에 있는 매점


럭키엄마가 좋아하는 겹벚꽃이 잔뜩 떨어져 있네요!
언제 봐도 참 예쁜 겹벚꽃이에요.

겹벚꽃
겹벚꽃


예쁜 것들로 몇 개 주워서 엄마에게 선물!
송이째로 떨어지는 모습이 신기해요~


벚꽃은 참 예쁜데 금세 져버려서 항상 아쉽죠.
아쉬움이 있기 때문에 그만큼 더 사랑을 받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잘 가라, 2022년의 벚꽃잎아~ 내년 봄에 또 만나자 ♥


봄에 와서 더 좋았던 '제이드가든'이었습니다!


이대로 그냥 가면 럭키네가 아니다!
기념품샵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기념품점
기념품점


이것저것 예쁜 소품들을 구경해봅니다.
식물을 소재로 한 제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기념품점
기념품점


어린이날을 앞두고 키즈풀빌라에 제이드가든까지,
가평과 춘천에서 알찬 시간을 보내고 온 럭키네 가족이었습니다!


https://youtu.be/JegMWE5cgpI

반응형
Comments